팬들 눈물 왈칵… 활동 멈췄던 걸그룹의 깜짝 스포일러 (+영상)

2024-11-14 17:58

add remove print link

'놀면 뭐하니?' 출연으로 감동 안겼던 아이돌 근황

그룹 러블리즈(Lovelyz, 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가 완전체 콘서트로 돌아온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전날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의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그룹 러블리즈 / 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러블리즈 / 울림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영상은 데뷔 10주년 기념일인 지난 12일 발매한 신곡 '닿으면, 너'를 배경 음악으로 러블리즈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미주를 시작으로 한 명씩 차례로 카메라 앞에 등장한 멤버들은 콘서트 세트리스트로 유추되는 이모티콘들을 다양한 손동작으로 표현했다. 8인 8색의 개성 넘치는 포즈와 환한 미소가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며 코 앞으로 다가온 완전체 공연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2017년 첫 개최된 '겨울나라의 러블리즈'는 올 라이브 밴드로 진행되는 러블리즈의 겨울 시즌 콘서트다. 화려한 라이브와 퍼포먼스, 다채로운 구성을 자랑해 팬들은 물론 공연 마니아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으며 러블리즈만의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러블리즈는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올웨이즈(Alwayz)',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2',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3', '올웨이즈(Alwayz) 2'까지, 그간 개최한 모든 오프라인 콘서트 전석 매진을 기록해 왔다.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 또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양일 공연 전석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면서 러블리즈의 막강한 인기와 여전히 건재한 티켓 파워를 동시에 입증했다.

러블리즈의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는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후 24일 마카오, 12월 1일 대만 타이베이에서도 공연을 이어간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

뉴스를 읽고도 궁금해? 뉴스챗에게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