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은 비즈니스… 박나래가 '이 연예인'과 진짜 썸 탔었다고 깜짝 고백했다
2024-11-13 20:22
add remove print link
박나래 "양세형은 비즈니스… 기안84랑 썸 탔었다"
코미디언 박나래가 동료 방송인 기안84와의 썸을 인정해 화제다.
13일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이시언 | 오빠가 이래서 우리가 손절설이 돌잖아...!! | 손절설 해명, 결혼 조언 그리고 기안84’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서는 박나래와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배우 이시언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영상 초반 이시언은 “오늘 되게 중요한 일이 있다. 기안84 생일파티”라며 “우리 집에서 한다. 네 명이서 하는데 우리 유튜브 대표, 기안, 기안이 남자친구”라고 말해 박나래를 놀라게 했다.
이에 박나래는 “그럴 거면 나도 부르지”라며 서운함을 드러냈고 이시언은 “너 바쁘잖아”라고 대답했다.
박나래는 "물어보지도 않고 바쁘대"라며 농담 섞인 서운함을 표했다.
이어 박나래는 “이러니까 유튜브에 우리 둘이 손절설이 있는 거다”라며 인터넷상에서 떠돌고 있는 이시언과의 ‘손절설’을 언급했다.
이에 이시언은 깜짝 놀라며 “손절설이 있다고? 너 10만 파티 때 왔었잖아”라고 답하며 손절설을 해명했다.
이후 두 사람은 캠핑장에서 바베큐 파티를 즐기며 진솔한 대화를 이어갔다.
그러던 중 이시언은 박나래에게 “궁금한 거 있는데 하나 물어봐도 되냐?”라고 물었고 박나래가 이를 흔쾌히 수락하자 기안84와의 관계에 대해 질문을 던졌다.
이시언은 “너 미국에서 약간 썸이 있었지 않나? 사람들도 알고 우리가 최측근으로서는 진심이라고 생각했었다”고 말했다.
이에 박나래는 웃음을 지으며 “나 확실히 얘기할 수 있다. 기안 오빠랑 썸을 탄 게 맞다”고 밝혔다.
이에 이시언은 “썸 탄 것까진 몰랐다. 이거 나와도 되냐?”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박나래는 솔직하게 썸을 인정했지만 이에 대해 구체적인 이야기는 덧붙이지 않았다.
이어 박나래는 양세형과의 관계도 언급하며 “세형이랑은 비즈니스다”라고 전했다.
앞서 박나래와 양세형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며 여러차례 열애설이 돌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