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에도 럭키비키?” 아이브 장원영, 내년에는 '이것' 조심해야 한다
2024-11-13 16:17
add remove print link
장원영의 사주 분석과 2025년 운세 풀이 가능
올해 아이브의 장원영은 데뷔 2년차에 일본 도쿄돔 공연까지 마치며 4세대 걸그룹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장원영 특유의 사고방식을 일컫는 '원영적 사고'가 MZ세대 사이에서 큰 유행을 불러일으켰고, 행운을 뜻하는 Lucky(럭키)와 장원영의 영어 이름 'Vicky(비키)'를 합친 '럭키비키'가 신조어로 떠올랐다.
‘원영적 사고’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용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질문을 던지면 원영적 사고에 따라 답을 해주는 ‘원영적 사고 챗GPT’까지 등장하며 '럭키비키'는 2024년을 대표하는 유행어로 자리 잡았다.
또한 미우미우, 케라스타즈, 타미힐피거 등 다수의 브랜드 광고에서 미모를 한껏 자랑했으며, 등장하는 곳마다 화제가 되어 영향력을 꾸준히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8월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지난 10월 빅데이터 평가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발표한 'K-브랜드지수' 걸그룹 개인 부문 1위에 올른 그녀는 오는 12월 27일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AAA 2024'의 MC를 맡아 4년 연속 시상식을 이끌게 된다. 이에 장원영만의 어떤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쏠리는 가운데 내년 2025년에는 그녀의 운세는 어떠할지 살펴보았다.
온라인 전문 플랫폼 '위키사주'에 따르면 장원영은 욕심이 많아 하고 싶은 일이 수도 없이 많으나 금년은 별 이로움이 없이 현상 유지를 하면서 보낼 수 있다. 자기 자신의 생각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좋으며 전체적인 운수가 좋지 않아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만한 가벼운 언행을 경계애햐 한다. 분수를 지키고 안정적으로 재물을 잘 관리한다면 복이 찾아올 것이다. 세상은 노력한 만큼 내 것이 된다는 말이 있듯이 끈기 있게 의지를 갖고 노력한다면 반드시 원하는 것을 손에 거머쥐게 된다.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열중하며 건강을 챙겨야 하는 한 해 이다.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는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한 사주팔자와 현대적인 분석 기술을 결합하여 각자의 운명을 상세히 분석한다. 이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과 성별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앞으로 3년 동안의 애정을 꿰뚫어볼 수 있는 애정운, 냉정하고 속시원한 궁합, 사랑에 관한 모든 것을 담은 타로까지 다양한 운세를 재미있게 점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