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트렌드 탄생 예고… 모델 출신 배우 강동원이 직접 론칭한 '패션 브랜드' (+가격)
2024-11-12 20:47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강동원, 패션 브랜드 '나니머스에이에이' 론칭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배우 강동원이 새로운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며 연기뿐 아니라 패션계에도 도전장을 내밀었다.
12일 강동원을 메인 모델로 내세운 패션 브랜드 '나니머스에이에이(NONYMOUSAA)'가 공식적으로 출범을 알리며 쇼핑몰을 공개했다.
'나니머스에이에이'는 강동원의 패션 철학을 담은 브랜드로, 강동원이 직접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디자인 작업 등에 참여했다.
쇼핑몰에는 강동원이 직접 착용한 다양한 FW 아이템들이 전시돼 있었으며 AA 로고가 돋보이는 제품들도 다수 등장한다.
특히 무난한 색상과 일상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의 모자가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당 모자들은 4만 8000원에서 7만 8000원의 가격대로 형성돼 있었다.
모자뿐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의 아우터와 상의 제품들도 함께 출시됐다.
아우터의 경우 가장 비싼 금액이 약 39만 8000원이었으며 상의들은 모두 20만 원대를 형성하고 있었다.
강동원의 패션 브랜드 론칭은 그가 엔터테인먼트 외에도 다른 분야에서도 영향력을 발휘하려는 의지를 엿볼 수 있는 사례다.
강동원은 배우로 데뷔하기 전 모델로 먼저 활동해 온 바 있다. 이후 2003년 드라마 '위풍당당 그녀'를 통해 본격적으로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이후 영화 '늑대의 유혹', '그놈 목소리', '전우치', '검은 사제들', '검사외전' 등 다양한 작품들에 출연해 연기력을 입증하고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미남 배우로 자리 잡았다.
최근에는 지난달 공개된 영화 '전,란'을 통해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쳤다.
해당 영화는 왜란이 일어난 혼란의 시대를 배경으로, 조선 최고의 무신 집안의 아들 종려(박정민)와 그의 몸종 천영(강동원)이 의병으로서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한편 강동원 외에도 다양한 스타들이 자신만의 브랜드를 론칭해 새로운 도전을 이어나가고 있다.
자신만의 패션 브랜드를 론칭한 가장 대표적인 인물은 바로 빅뱅의 지드래곤이다.
지드래곤은 '피스마이너스원'을 설립해 자신만의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최근 방송된 '유퀴즈'에도 ' '피스마이너스원'의 상징 데이지 꽃을 형상화 한 브로치를 달고 나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다음은 배우 강동원이 직접 론칭한 '나니머스에이에이' 제품들의 가격대를 정리한 것이다.
1. 캡 모자 : 4만 8000원~7만 8000원
2. 아우터 : 19만 8000원~39만 8000원
3. 탑 : 21만 8000원~23만 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