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1일) 저녁 6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빼빼로가 서울에 뜹니다”
2024-11-11 16:01
add remove print link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롯데월드타워에서 세계 최대 빼빼로와 함께 미디어 파사드 이벤트를 개최했다.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서울 롯데월드타워에 세계에서 가장 큰 빼빼로가 등장한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롯데월드타워 외벽에 빼빼로 캐릭터를 활용한 미디어 파사드 영상을 송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일 월요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서울 잠실 일대에 빼빼로데이의 상징적인 모습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미디어 파사드에서는 'Show your love with Pepero(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한국을 방문한 관광객들을 환영하는 빼빼로 캐릭터들이 등장해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데이를 세계적인 기념일로 발전시키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와 글로벌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으며, 한국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빼빼로데이는 한국에서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대표적인 '데이(Day) 문화'로 자리 잡았다. 1983년 국내에 처음 출시된 빼빼로는 이후 전 세계 50여 개국에 수출되며 글로벌 간식으로 성장했다. 빼빼로는 매년 9월부터 11월 사이에만 매출의 절반이 이루어지며, 연간 매출은 약 2020억 원에 달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빼빼로데이를 계기로 한국의 데이 문화를 세계적인 문화로 키워 나가고 싶다"며 한국의 독특한 기념일을 세계에 널리 알리겠다는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