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억…” 코인노래방 자주 가는 사람들, 무조건 확인해야 할 '대박 소식' 떴다
2024-11-11 12:13
add remove print link
대규모 챌린지…노래방 업계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 미칠 것으로 예상
평소 코인노래방을 자주 가는 사람이라면 귀가 쫑긋할 소식이 떴다.
국내 노래방 업계 1위인 TJ미디어가 네이버가 주최하는 총 상금 2억원 규모 '코노챌린지' 참여를 독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이달부터 3개월 동안 이뤄지며, 네이버 숏폼 서비스 '클립(Clip)'에서 진행된다.
챌린지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TJ반주기가 있는 코인노래방에서 촬영한 영상을 노래방 해시태그와 함께 네이버TV 또는 블로그에 업로드하면 된다.
챌린지 미션을 달성하면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가 지급되며, 매달 '월간 코노 스타'에게는 최대 1천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더불어 '코노 슈퍼스타 파이널'에서는 최대 3천만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는 노래방 팬들에게는 매우 매력적인 기회라고 할 수 있다.
챌린지 참여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서 코노챌린지를 검색하거나 코노챌린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참여 방법과 상금 외에도 TJ미디어는 국내 코인노래방의 97% 이상이 TJ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참가자들이 원활하게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노래방 반주곡 사용을 지원할 계획이다. 전국 코인노래방 프랜차이즈 본사와 소통을 통해 행사 참여를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있다.
TJ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코노챌린지를 통해 노래방 업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를 바란다"며 "이번 대규모 챌린지를 기점으로 소비자와 업주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프로모션을 발굴하고 실행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