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건 싫은데…” 빼빼로데이 고민하는 사람들 위해 '배민'이 내놓은 신박한 신제품
2024-11-11 10:08
add remove print link
롯데 빼빼로와 협업해 첫 단독 한정판 상품 출시한 배달의민족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배달의민족(배민)이 롯데 빼빼로와 협업해 최근 출시한 첫 단독 한정판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협업 상품은 3종 단품과 오리지널 3입, 초코필드 3입, 아몬드 4입 등 총 10입 세트로 구성됐다. 각 상품에는 "잘 보이고 싶어서 드립니다", "저...빼빼로 두고가요", "어머! 누가 나한테 빼빼로를?" 등의 문구가 담겨 있다.
단품 패키지 겉면에는 빼빼로를 선물하는 사람의 특징을 '단서1', '단서2' 등 힌트로 남기고, 윗면에는 '바로 나!'라고 이름을 쓸 수 있게 디자인됐다. 이로 인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B마트 단독 롯데 빼빼로 상품에는 '골든티켓' 이벤트도 포함됐다. 다음 달 31일까지 10입 세트 상품 전체 1만개 중 11개에만 들어있는 골든티켓을 발견한 당첨자에게는 빼빼로 단품 1111개를 무료로 배송해준다.
상품은 배민B마트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배민 앱 내 B마트에서 빼빼로 상품을 검색하거나 B마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집중 판매 기간인 11일(빼빼로데이)까지는 10입 세트 상품 구매 시 B마트 기획전 전용 2000원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배민 B마트는 2019년 11월에 시작된 즉시배달 장보기 서비스다. 신선식품, 밀키트, 간편식 등 다양한 상품을 주문 즉시 1시간 이내에 배달해준다. 현재 수도권과 부산, 울산, 대전, 대구, 천안 등 전국 약 70여 개 도심형 유통센터(PPC)를 통해 약 1만개 종류의 상품을 평균 27분 내 배달하고 있다.
강세영 우아한형제들 커머스브랜딩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과 B마트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이벤트와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