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70% 할인” 뉴온,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한다
2024-11-11 09:47
add remove print link
오는 17일까지 일주일간 건강기능식품 대폭 할인
글로벌 라이프케어 기업 뉴온이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연말 할인 시즌을 맞아 소비자 혜택을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 할인, 사은품 제공, 쿠폰팩 지급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인기 제품인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30일분)를 70% 할인가인 59,0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에키네시아추출물로 만든 8중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흡수가 빠른 액상형이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과 건조한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트리플 초임계 식물성 rTG 오메가3는 하나를 구매하면 추가로 하나를 무료 증정하는 1+1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관절플러스 가자추출물, △마디튼튼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 △혈당컷 바나바리프 밸런스케어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에 대해 ‘2+1’, ‘2+2’ 등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추가 혜택으로는 1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3만 원 상당의 뷰네핏 저분자 콜라겐(30포)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자사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9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즈널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