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7번만 지나면 올해 끝? 다가오는 2025년 '이것' 조심해야...

2024-11-12 09:20

add remove print link

나의 신년운세 '여기'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 셔터스톡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 셔터스톡
2024년도 주말이 딱 7번만 지나면 마무리가 된다. 주말을 제외한 빨간 날은 12/25(수) 성탄절로 단 하루다.

이처럼 신년을 앞두고 많은 사람들이 내년에는 더욱 잘 풀릴 수 있을지 또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애정, 금전, 재물, 건강 등 다양한 방면에 대해 조언을 얻고자 한다.

이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온라인 사주 전문 플랫폼 '위키사주'에서는 내년 운세를 미리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운세를 개선할 수 있는 방안도 제공하고 있다.

위키사주 화면 / 위키사주
위키사주 화면 / 위키사주

2025년 을사년을 맞이해 출시한 상품은 총 11개로 먼저 [소름쫙 신년운세 2025]는 명리 사주, 자미두수, 주역으로 나에게 일어날 모든 일을 점치고 부와 행운에 길로 인도하는 방안을 알려준다. 또한 [딱 맞춤 신년운세 2025]는 내 나이, 상황에 맞는 맞춤 신년운세이며, [소름쫙 토정비결 2025]는 상반기와 하반기의 개별풀이와 10개의 카테고리 해설이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냉정하고 솔직한 쪽집게 감정, 후련한 토정비결, 출사표 비책, 타로 예지, 핵심 분석 등 다양한 신년운세를 재밌게 점칠 수 있다.

위키사주 무료사주 화면 / 위키사주
위키사주 무료사주 화면 / 위키사주

이 외에도 ‘위키사주’ 사이트에는 100여 가지의 무료 운세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는데 무료 신년운세 카테고리에는 위기를 극복하는 방법, 대인관계, 재물운, 애정운, 포춘쿠키, 원하는 것이 이루어질 확률, 나를 따라다니는 기운, 나에게 찾아올 행운, 소원이 이루어지도록 도와주는 개운법, 내게 중요한 달, 올해의 의미까지 다채롭게 확인해 볼 수 있다.

[위키사주] 소름쫙 신년운세 2025 사주 풀이 보러가기

home 이예원 기자 dldpdnjs123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