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빨리Wa요 산타’ 이벤트 실시
2024-11-08 03:51
add remove print link
‘온가족안심예금’ 가입하고 산타가 준비한 선물 응모하세요
응모 고객 선착순 500명 커피 쿠폰 100% 제공-
성탄절 기념하여 전체 응모 고객 중 60명 추첨해 경품 제공
별도 조건 없이 1년제 최고 연 3.2% 제공
금융권 최초로 예금에 가입하면 본인 외에도 배우자, 자녀, 부모까지 피싱·해킹 피해 보상 -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광주Wa뱅크 될 것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7일, 다가오는 성탄절을 맞아 ‘온가족안심예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빨리Wa요 산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오는 12월 22일까지 ‘온가족안심예금’ 상품에 가입한 후 광주 와뱅크(APP)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별도 응모 신청해야 하며, 기존 가입 고객도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더벤티 커피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하며, 이벤트 종료 후에는 전체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농협안심한우 1++ 프리미엄 한우 구이 세트 1.2kg(10명) ▲농협안심한돈 선물세트 1kg(10명) ▲한삼인 홍삼정 스틱 액티브 10ml*32포(1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30명), 총 60명에게 성탄절을 기념하여 특별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광주 와뱅크(APP), 광주은행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 10월에 출시한 ‘온가족안심예금’은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최고 연 3.2%의 금리를 제공한다. 별도 조건 없이 가입 금액 구간별로 금리가 차등 적용되며, 1백만원 이상 1천만원 미만은 연 2.3%, 1천만원 이상 3천만원 미만은 연 3.15%, 3천만원 이상은 연 3.2% 금리를 제공한다. (2024.11.07.기준, 세전, 만기해지 시)
또한, 금융권 최초로 예금에 가입하면 가입 기간 중 발생한 보이스 피싱 또는 해킹금융사기(스미싱, 파밍, 메모리해킹 포함)로 인하여 피보험자가 입은 금전적 손해를 최대 1천만원까지 실손보상하며, 본인 뿐만 아니라 배우자, 자녀, 부모가 입은 피해까지 보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광주은행 변미경 디지털금융센터장은 “고객의 소중한 자산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온가족안심예금’을 통해 금융사기로부터 미리 대비하는 것은 물론, 예금이자와 다채로운 경품의 기회까지 누리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광주Wa뱅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