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부터 변화가..." 재계약 없다는 33세 손흥민, 결국 '이것'까지 집중돼
2024-11-07 17:41
add remove print link
토트넘과의 결별 가능성 속 화제된 '이것'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주장이자 토트넘 홋스퍼 캡틴 손흥민이 구단으로부터 ‘재계약 계획이 없다’는 통보를 받았다는 현지 보도가 나왔다.
영국 더부트룸은 최근 “토트넘 구단이 손흥민 측근에 새로운 계약 협상을 논의할 계획이 없다고 밝힌 것으로 파악됐다”며 “손흥민 측은 토트넘의 이같은 통보에 충격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또한 영국 일간지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손흥민과 토트넘의 계약은 내년 6월 만료되는데, 구단이 임의로 1년만 더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선수 측에 통보만 하면 자동으로 1년 더 연장되는 조항이다. 그 이후 새로운 계약을 두고는 선수 측과 협상할 계획이 없다는 게 구단의 이번 통보 내용으로 풀이된다.
토트넘과 재계약 이슈가 계속되는 상황 속 일각에서는 그의 사주가 주목되고 있다.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의 '냉정한 사주 시즌3'에 따르면 손흥민은 언행이 정직하고 부모가 걱정하는 행동은 삼가한다. 풍부한 사고력과 재능으로 전문적인 일에 몰두하면 사회에서 절대적으로 필요한 위치에 서게되는 사주이다. 하고자 하는 일이 많고 열심히 노력하니 여러 방면에서 대성하고 만인이 부러워 하는 사람으로 자리잡게 된다. 내년부터는 변화가 따르고 나태함으로 허송세월을 보내면 곤혹을 치루게 된다. 항상 신중하게 일을 처리해 본인에게 손해나는 일이 없도록 경계해야한다.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는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한 사주팔자와 현대적인 분석 기술을 결합하여 각자의 운명을 상세히 분석한다. 이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과 성별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앞으로 3년 동안의 애정을 꿰뚫어볼 수 있는 애정운, 냉정하고 속시원한 궁합, 사랑에 관한 모든 것을 담은 타로까지 다양한 운세를 재미있게 점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