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부터 사랑, 순정, 액션까지… 이번 주 넷플릭스 신작 라인업
2024-11-07 21:14
add remove print link
넷플릭스 측이 공개한 11월 신작 정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더 풍성해진 콘텐츠를 예고했다.
넷플릭스 측은 11월 공개되는 드라마, 예능, 영화 등 신작 정보를 7일 공개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Mr. 플랑크톤'은 실수로 잘못 태어난 남자 ‘해조’의 인생 마지막 여행길에 세상에서 가장 불운한 여자 ‘재미’가 강제 동행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다. 가족 없이 마치 ‘플랑크톤’처럼 방랑의 삶을 살아왔던 해조는 어느 날 시한부 선고를 받게 되고, 생부를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난다. 한편, 평생 가족을 원했던 재미는 종갓집 5대 독자 ‘어흥’과의 결혼식을 앞두고 조기 폐경 선고를 받는다. 이 와중에, 재미는 결혼식 날 불쑥 찾아온 전 연인 해조의 인생 마지막 방랑에 뜻하지 않게 동행하게 된다.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드라마 '조선 변호사' 등의 우도환이 세상을 부유하는 해조 역을,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1, '지금 우리 학교는' 등의 이유미는 온기를 나눌 가족이 간절한 재미 역으로 분해 스펙타클한 방랑기를 그린다. 여기에 두 사람을 쫓는 순애보 신랑 어흥 역의 오정세, 재미의 엄격한 예비 시어머니이자 종갓집 종부 ‘범호자’ 역의 김해숙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은 유쾌한 웃음 속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소년심판',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의 홍종찬 감독과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조용 작가가 선사할, 작지만 밝게 빛나는 플랑크톤처럼 반짝이는 인물들과 흥미진진한 스토리의 'Mr. 플랑크톤'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11/8 공개 예정, 코미디/로맨스, 한국, 2024)
'월수금화목토'는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고객,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고객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다. 싱글이지만 결혼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맞춤형 계약 결혼을 제공하는 싱글라이프 헬퍼 최상은. 항상 완벽하고 깔끔하게 일을 처리하며 살아가지만, 어느 날부터 월수금 최우수 장기고객 ‘정지호’와 화목토 신규고객인 인기스타 ‘강해진’이 점점 신경 쓰이기 시작한다.
넷플릭스 예능 '범인은 바로 너!',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김비서가 왜 이럴까' 등의 박민영이 외모, 능력, 매력을 겸비한 싱글라이프 헬퍼 최상은 역을, 넷플릭스 영화 '서울대작전', 넷플릭스 시리즈 'D.P.', 드라마 '사생활' 등의 고경표가 미스터리한 5년 차 장기고객 정지호 역을,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 '너를 닮은 사람',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등의 김재영이 대한민국 대표 스타 신규고객 강해진 역을 맡아 아슬아슬하고도 짜릿한 삼각관계를 펼친다.
두 남자의 치열한 신경전과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그린 '월수금화목토'는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11 공개 예정, 코미디/로맨스, 한국, 2022)
전 세계를 열광시킨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LoL)’ 세계관을 바탕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을 담아낸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이 시즌2로 돌아온다. '아케인' 시즌2는 지상 도시 필트오버와 그 아래의 지하도시 자운, 극심하게 반목하는 두 도시에서 두 자매가 서로 반대편에 서서 싸우게 되면서, 마법 기술과 신념의 충돌 속에서 시작된 전쟁을 다룬다. 엇갈린 운명과 오해로 ‘파우더’는 완전한 자운의 ‘징크스’로 거듭나고, 그의 언니 ‘바이’는 그런 동생의 존재를 부정하며 둘 사이에 깊은 갈등이 생긴다.
결국 두 자매는 필트오버로부터 독립을 꿈꾸는 자운과 이를 반역으로 여긴 필트오버의 치열한 전쟁에서 적으로 만나게 된다. 시즌2는 서로의 반대편에 선 징크스와 바이 자매,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케이틀린’, ‘제이스’, ‘에코’, ‘암베사’ 등 캐릭터들 또한 각자의 목표를 쫓아 얽히고설키며 화려한 액션과 한층 확장된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1 공개 후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에서 최우수 애니메이션상을 포함해 프로덕션 디자인, 백그라운드 디자인, 컬러 등 개인상 3관왕을 달성하며 폭발적인 흥행성을 기록한 '아케인' 시즌2는 독창적이고 웅장한 세계관과 더욱 깊어진 캐릭터들의 서사, 뛰어난 그래픽으로 완성된 비주얼로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1막은 11월 9일, 2막은 11월 16일, 3막은 11월 23일에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11/9 공개 예정, 애니메이션/액션/어드벤처/판타지, 미국, 2024)
넷플릭스 시리즈 '스포트라이트는 나의 것'은 살벌한 연예계에서 꿈과 성공을 향해 질주하는 최고의 두 여배우와 스무 살의 씩씩한 배우 지망생의 여정을 따라 치열한 쇼비즈니스 속 여성들의 멋진 연대를 그린다.
살찌거나 못생겨서는 안 되고, 나이를 먹어도 안 되는 것은 물론, 성형과 흡연, 욕설까지 금지되는 험난한 연예계에서 인기도 명예도 모두 이루고 싶은 열정 넘치는 여배우들이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대만의 배우이자 작가 겸 감독인 옌이웬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으며, 셰잉쉬안, 양진화, 쉐스링 등 연기파 배우들이 개성 넘치고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로 극을 완성했다.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온스크린 부문에 초청되며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스포트라이트는 나의 것'은 여배우들의 꿈과 열정, 자본과 욕망이 뒤엉킨 치열한 삶의 무대를 그리며, 그 속에서 형성되는 따뜻한 여성 연대에 스포트라이트를 비출 예정이다. (11/7 공개 예정, 드라마, 대만, 2024)
넷플릭스 영화 '다음 크리스마스에 만나요'는 낭만에 죽고 사는 골수 로맨티시스트 ‘레일라’가 이상형의 남자를 만나기 위해 뉴욕을 동분서주하는 대장정을 그린다.
이상형에 딱 맞는 ‘제임스’를 만난 레일라는 내년 크리스마스에 뉴욕에서 열리는 펜타토닉스 콘서트에서 다시 만나기로 약속한다. 일 년 후, 크리스마스 이브에 그와의 재회를 기대하며 콘서트 티켓을 구하려 하지만, 뉴욕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콘서트이기에 티켓은 이미 매진된 상태다. 그러던 중, 티켓 예약 대행 서비스를 통해 ‘테디’를 만나게 되고, 그와 함께 뉴욕 전역을 열심히 누비며 티켓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한다.
넷플릭스 영화 '사랑의 리조트', '폴링 인 러브' 등의 크리스티나 밀리안이 동화 같은 사랑을 꿈꾸는 레일라 역을 맡아 유쾌하고 생기 넘치는 에너지로 극을 이끈다. 뉴욕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인물들의 사랑과 모험, 그리고 화려한 장식과 음악이 어우러져 크리스마스의 따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다음 크리스마스에 만나요'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로맨스/코미디, 미국, 2024)
-
제작비 1000억 넘게 투입됐는데…잘나가던 '오징어게임2', 날벼락 같은 일 터졌다
-
상상도 못한 정체… '오겜2' 속 얄미운 무당, 알고 보니 함께 출연한 이 배우 '전 연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