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많이 해주셨다…” 조세호, 유재석 축의금 언급하자 눈길 '확' 쏠렸다
2024-11-07 10:04
add remove print link
조세호, '유퀴즈' 통해 결혼 후 첫 방송 복귀
방송인 조세호가 유재석의 축의금을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조세호는 지난달 20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9세 연하의 패션업계 종사자와 결혼했다. 비공개로 진행된 결혼식을 마친 후 이탈리아로 신혼여행을 다녀왔고, 지난 6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 결혼 후 첫 방송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조세호는 "신혼여행은 즐겁게 다녀왔다"며 결혼식 이야기를 풀어냈다. 결혼식 중 아내와 입맞춤을 하려다 까치발을 든 장면이 화제가 되자 그는 "아내 키가 180㎝라는 댓글이 많던데, 사실 174.5㎝로 나보다 조금 클 뿐"이라고 유머 있게 해명했다. 또한 결혼식에 참석한 '유퀴즈' 팀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유재석은 "식사에 굉장히 신경 썼더라. 스테이크에 연어, 셔벗까지 나오더라"고 말하며 조세호의 세심함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결혼식 메뉴에서 국수가 빠진 일명 '국수 이슈'도 언급됐다.
조세호는 "하객이 900명이라 국수를 제공하면 면이 너무 불을 것 같아 제외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유재석이 "국물 필요한 분도 있더라. 내가 '나가서 드시라'고 말했다"고 농담하자, 조세호는 "연락 주시면 직접 국수를 삶아드리거나 국숫집에 모시고 가겠다"고 재치 있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중 가장 주목을 받은 장면은 조세호가 유재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 순간이다.
조세호는 "형이 (축의금을) 너무 많이 해주셨다"며 금액을 밝히진 않았지만, 유재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유재석은 "얘기하진 마시고"라며 당부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편,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