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참을걸”…김광수 프로듀서, 티아라 왕따설+김종국 폭행설 진실 고백 (+영상)

2024-11-06 17:39

add remove print link

눈물 뚝뚝 흘리며 '그 사건' 언급한 김광수

MBN엔터테인먼트 김광수 대표가 '가보자GO'에 출연해 루머를 해명한다.

MBN '가보자GO' 제공
MBN '가보자GO' 제공

오는 9일 방송되는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에는 이미연부터 가수 조성모, 다비치, 티아라 등 수많은 슈퍼스타를 배출한 연예계 미다스의 손 김광수 프로듀서가 등장한다.

6일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 안정환과 홍현희는 김광수 프로듀서에게 “소속 연예인과 사귄 적이 있는가?” 등 그를 둘러싼 각종 루머들을 나열했다. 이에 김광수 프로듀서가 솔직 화끈한 답변을 늘어놓자 안정환은 “죄송한데, 이게 방송에 나갈 수 있나?”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어 답변을 거르기 위한 ‘삐’ 처리 효과음 가득한 영상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MBN '가보자GO' 제공
MBN '가보자GO' 제공

그뿐만 아니라 선공개 영상 말미에는 김광수 프로듀서가 대한민국을 달군 그룹 티아라 전 멤버 화영을 둘러싼 왕따 사건의 전말과 김종국 폭행 사건의 진실을 밝히는 듯한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게 전부 사실이냐?”, “터보를 폭행하신 거냐?” 등 MC들의 물음에 김광수 프로듀서는 “그때 내가 조금만 참을걸…”이라며 눈물을 보여 궁금증을 높였다.

김광수의 출연분은 오는 9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되는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 8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 MBN Entertainment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

뉴스를 읽고도 궁금해? 뉴스챗에게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