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푹신하고 가벼워 떡상 중인 층간소음 방지 슬리퍼 Best 4

2024-11-05 20:00

add remove print link

빠르게 품절되고 있는 실내 슬리퍼 4종
푹신하고 가벼운 착화감

층간소음은 누구에게나 스트레스다. 일명 발망치라 불리는 소리에 잠을 설치고 소음 걱정에 아이들을 타이르는 엄마 속도 이만저만이 아니다. 매트부터 여러 시도를 해봤건만 좀처럼 효과를 보지 못한다.

via GIPHY

그럴 땐 층간소음 슬리퍼를 사용해 보자. 오늘은 디자인, 착화감, 가성비 모두 잡은 실내용 슬리퍼를 모아봤다. 1만원대를 넘지 않는 가격으로 가성비까지 좋다.

◇ 폭신폭신 구름 슬리퍼

도톰한 두께에 푹신한 착화감으로 마치 구름 위에 있는 것 같다는 느낌을 주는 실내화. 왕발인 아빠도, 무지외반증인 엄마도, 평발인 오빠도 그리고 발볼이 넓은 동생까지 온 가족이 아주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퍼플, 옐로우, 핑크, 블랙 4가지 컬러에 가격은 8,500원.

◇ 층간소음 없는 도톰 폭신 슬리퍼

도톰한 두께로 폭신폭신한 볼드 욕실화. EVA 소재로 제작된 욕실화로 물에 닿아도 손상 없이 오랜 사용이 가능하다. 퀼트를 짠 듯한 디자인으로 실내에서도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다. 가격은 5,900원.

◇ 층간소음제로 복실이 양털 슬리퍼

가벼운 소재로 푹신한 쿠션감과 슬리퍼 내부까지 포근하고 따뜻한 털 안감으로 편안하고 따뜻하게 신을 수 있는 귀여운 곰돌이 실내화. 양털 재질에 밑창이 PVC로 미끄럽지 않아 좋다. 1+1 7,900원.

◇ 압도적 폭신함! 키높이 마카롱 슬리퍼

3cm의 두툼한 두께로 충격을 흡수하고 푹신한 착화감으로 발바닥에 닿는 하중을 분산시켜 층간소음을 방지에도 좋다. 게다가 예쁜 파스텔컬러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신을 수 있다. 아이보리, 블랙, 블루, 옐로우, 그린, 핑크 6가지 컬러에 가격은 7,900원.

4가지 제품은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로 득템할 수 있다. 지인과 함께 공구하기도 좋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