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성수기 시작”…한국인 최애 휴양지 '이 곳' 예약 확 늘었다
2024-11-02 08:43
add remove print link
아이 동반 가족을 위해 괌 여행 프로모션 진행
괌 최대 규모 워터파크와 다양한 액티비티 제공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겨울 휴양지 '괌'의 예약률이 급증했다.
동계 시즌을 맞아 한국인에게 인기가 많은 괌으로 떠나는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이 시작됐다. 모두투어는 지난 1일, 아이 동반 가족을 위한 ‘PIC 괌 라이브 위크’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괌은 한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휴양지로, 본격 성수기에 접어든 현재 예약률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모두투어에 따르면 지난달 예약률은 전월 대비 75% 증가했다. PIC 괌 리조트는 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777개의 객실과 8개의 식음시설이 있다.
특히 '골드패스'를 이용하면 숙박과 식사 외에도 70여 가지 액티비티와 리조트 내 모든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에게 인기가 높은 이유는 어린이 양궁장, 수영장, 키즈카페 등 아동 친화적인 시설과 만 4세에서 12세 아동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되기 때문이다.
모두투어는 ‘PIC 괌 라이브 위크’ 방송도 준비 중이다. 오는 4일 오후 7시부터 PIC 공식 홈페이지에서 개그맨 문천식, 여행 전문 쇼호스트 김경진, MC 딩동이 출연해 PIC 괌 리조트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상품은 노팁, 노옵션, 노쇼핑 형태로 제공되며, 전일정 호텔식과 무제한 워터파크 이용이 포함된다.
라이브 위크 기간인 4일부터 일주일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여러 가지 특전도 제공된다. 공항과 리조트 간 송영 서비스, 준중형 렌트카 24시간 이용(패밀리팩 구매 시), 시헤키 키체인,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관람, 매일 1객실 추첨을 통해 시헤키룸 무료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동계 시즌을 맞아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해 최적화된 ‘괌 PIC 리조트’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특히 동계 휴양지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괌 라이브 위크’를 통해 좋은 기회를 잡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