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울산 최고 기대작 ‘더샵 시에르네’ 11월 1일(금) 견본주택 오픈, 12일(화) 1순위 청약
2024-11-01 03:05
add remove print link
▶ 번영로, 함월초, MBC문화동산 앞 788세대 브랜드 대단지
▶ 만 19세 이상 1순위면 유주택자는 물론 세대주・세대원 청약 가능
▶ 비규제지역으로 전매제한 6개월, 재당첨제한 및 실거주 의무 無
▶ 11월 1일(금) 견본주택 오픈, 11월 11일 특별공급 시작으로 12일 1순위 청약
[전국=위키트리 최학봉 선임기자] 울산광역시 중구 학성동 일원에 포스코이앤씨가 시공하는 ‘더샵 시에르네’가 11월 1일(금)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더샵 시에르네’는 지하 3층~지상 21층, 13개동, 전용 74·75·84・128㎡ 총 788세대로 가족구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며 중대형평면까지 갖춰 대단지 고품격 라이프까지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중 일반공급은 231세대이다.
청약일정은 11월 11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월 12일(화) 1순위, 13일(수)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발표는 11월 20일(수)이며 12월 2일(월)부터 3일간 계약을 실시한다.
울산광역시는 물론 경상남도 및 부산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으로, 1순위 자격을 갖추고 지역별·면적별 예치금액을 충족하면 주택소유, 세대주・세대원, 소득요건에 상관없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또한 재당첨 제한 및 거주의무기간이 없으며 전매제한기간은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이다.
최근 울산 부동산시장이 소비자들의 매수심리 회복세에 힘입어 미분양이 줄어들고 주택 매매거래량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더샵 시에르네’는 번영로 초품아 입지에 브랜드 대단지의 가치를 더해, 울산 분양시장의 대반전을 이끌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선 단지 바로 앞에 울산을 대표하는 도로인 번영로가 위치하고 북부순환도로, 화합로, 강북로를 통해 시내외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울산 도시철도 트램 2,4호선이 계획되어 있어 환승역세권(가칭.복산성당역) 프리미엄도 누리게 될 전망이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그린스마트미래학교 함월초가 바로 앞에 위치한 초품아로 어린 자녀들의 안심통학을 실현하며 반경 약 1.5km 내에 17개 초중고가 위치할 뿐만 아니라 번영로 학원가도 인접해 있다.
인근 생활 인프라는 홈플러스, 전통시장, 뉴코아아울렛, 문화의거리, 성남젊음의거리, 시립미술관, 병의원, 금융시설이 가까이에 있어 올인원라이프가 가능하며 바로 앞 MBC문화동산(장무공원)을 비롯해 학성공원, 서덕출공원의 파크 라이프도 누릴 수 있다.
‘더샵 시에르네’는 전국적으로 캠핑은 물론 골프, 테니스, 낚시 등 각종 레저・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세대별 창고를 제공한다.
또한 100% 지하주차를 실현한 공원형 아파트로 세대 당 약 1.4대의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갖췄으며 지상에는 네이처테라스가든을 비롯해 더샵만의 감성정원 페르마타가든,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터, 건강을 위한 피트니스가든 등 다채로운 단지내 조경을 선보인다. 커뮤니티시설도 주목할 만하다. 스크린골프가 포함된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 필라테스, 케어운동실, 코인세탁실, 스터디룸은 물론 사우나, 그린파티룸, 프라이빗스터디룸, 패밀리에듀라운지 등 최신 주거트렌드를 반영한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다.
여기에 단지 곳곳에 랜드마크 가치를 더욱 강화할 고급화 설계도 적용된다. 쾌적한 조망권과 외부소음 차단에 고급감까지 더한 거실 유리난간을 적용했으며 레이어드룩 설계와 프리미엄 강건재를 이용한 측벽패널을 적용해 특화 외관을 구성한다. 또 출입구에는 품격을 높일 2개의 문주를 설치해 상징성을 높였다. 세대 내부설계는 4베이・알파룸(일부세대), 팬트리 등을 도입해 수납과 공간활용성을 확대한 점도 시선을 끈다.
‘더샵 시에르네’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북구 진장동 일원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