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균 전남도의회 의장, “장애인 건강한 자립을 위해 종사자들이 더 힘내 주시길”
2024-10-29 16:08
add remove print link
29일, ‘제8회 전남장애인주간보호시설협회 한마음 대회’ 참석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전라남도의회 김태균 의장은 10월 29일 구례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제8회 전남장애인주간보호시설협회 한마음 대회’에 참석해 장애인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시설 종사자와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열린 한마음 대회에는 전라남도의회 박경미 의원(광양4)을 비롯해 22개 시군 시설 종사자, 자원봉사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 공연과 유공자 표창에 이어 기념촬영, 명량 체육대회 순으로 진행됐다.
김태균 의장은 축사를 통해 “평등한 사회를 위한 첫걸음은 약자에 대한 배려와 돌봄에서부터 시작된다”며 “차별없는 세상,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평등한 세상에서 여러분들이 누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장애인들이 사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건강한 자립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종사자 여러분이 더 힘을 내주시길 바란다”며 “전라남도의회 또한 여러분의 복지환경과 근무여건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