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컴백" 엔하이픈, 日 유명 매거진 표지 장식
2024-10-29 12:55
add remove print link
완벽한 비주얼로 시크한 매력 발산
11월 컴백을 앞둔 그룹 엔하이픈(ENHYEPN)이 일본 유명 매거진 표지를 장식했다.
‘앙앙’(anan)은 28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엔하이픈과 함께한 2421호 표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엔하이픈은 클래식부터 캐주얼까지 7인 7색 수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의 단단한 눈빛과 쿨한 비주얼 또한 매력적이다.
멤버들은 표지 외에도 서로의 케미스트리가 엿보이는 유닛 컷 등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뽐냈다.
멤버들은 화보 촬영과 병행된 인터뷰에서 데뷔 후부터 지금까지 4년간의 마음가짐과 팀워크에 대한 생각, 내달 선보이는 정규 2집 리패키지 ‘로맨스: 언톨드-데이드림-’(ROMANCE : UNTOLD –daydream-)과 월드투어 ‘워크 더 라인’(WALK THE LINE) 일본 돔 투어를 앞둔 소감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진솔한 속마음을 전한다.
엔하이픈은 오는 11월 9~10일 일본 사이타마 베루나 돔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 ‘워크 더 라인 인 재팬’을 개최한다. 같은 달 11일에는 정규 2집 리패키지 ‘로맨스: 언톨드-데이드림-’을 발매하고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한편 멤버 성훈은 팬 투표 서비스 '기프트리'의 '12월 생일 인기스타' 후보에 올라있다. 본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할 경우 유동인구가 많아 주목도가 매운 높은 홍대입구역에 전광판 광고가 제공된다. 더불어 생일 날에 맞추어 월간 1000만 명 이상의 독자가 방문하는 위키트리 홈페이지에 축하 배너가 노출될 예정이다.
투표 서비스는 포털에 '기프트리'를 검색해 쉽게 접속이 가능하며 네이버, 카카오 아이디를 통해 누구나 간편하게 가입해 참여가 가능하다. 로그인만 해도 1일 최대 2장의 투표권이 부여가 되며 '기사 읽기'를 하면 1일 최대 10장까지 투표권을 지급하며, '광고 시청'을 하면 하루 최대 32장까지 투표권을 지급한다. 획득한 투표권으로는 원하는 만큼 제한 없이 투표권 사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