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첫 키스? 드라마에선 연정훈, 또 재석 오빠랑 한 번”

2024-10-28 15:23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 올라온 영상

배우 한가인이 첫 키스 상대로 유재석을 언급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한가인 영상 일부 장면 / 유튜브, 자유부인 한가인
한가인 영상 일부 장면 / 유튜브, 자유부인 한가인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는 '한가인 무성했던 소문의 진실 솔직하게 다 말씀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한가인은 남편인 배우 연정훈과 첫 키스가 언제냐는 질문에 "만나고 한 2~3주 후였던 거 같다. 솔직히 기억 잘 안난다"고 답했다. 이어 '드라마 첫 키스신 상대가 연정훈이었냐'는 질문에 "드라마에서는 저희 신랑이었던 것 같다"고 답하는가 하면, 코미디에서는 "유재석과 한 번 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실제 당시 자료화면에 진짜 입술이 닿는 모습이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한가인은 100억 원을 받고 얼굴 랜덤 돌리기 가능하다면 무조건 한다는 발언으로 또 한 번 주목을 받았다. "100억 받는데 해야지. 남자 얼굴도 괜찮다"고 쿨하게 답했다.

유튜브, 자유부인 한가인

한가인은 배우 연정훈과 2005년 결혼해 2016년 딸, 2019년 아들을 각각 얻었다.

한가인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 자신의 팬들과 직접 소통하고 있다.

그는 앞서 유튜브 개설 이유로 "한 번도 못 놀아보고 결혼했다. 애 키우고 일하느라 하고 싶은 일을 해본 적이 없는 것 같아서 시작했다"며 '못 놀아보고 결혼했다는 게 무슨 이야기냐'는 질문에는 "여중, 여고 나와서 대학교 들어가자마자 스물둘에 (연정훈) 만나서 그냥 결혼한 것"이라고 답했다.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