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갈치 편
2024-10-24 18:35
add remove print link
`대결 맛 대 맛` 오늘의 맛집 메뉴는?
24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 방송 2151회 '대결 맛 대 맛' 코너에서는 순살갈치조림과 갈치완자탕 맛집이 전파를 탄다.
첫 번째 코너 '알짜정보통'에서 '생생정보'팀은 폐비닐을 제대로 분리배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두 번째 코너 '대결 맛 대 맛'에서 '생생정보'팀은 순살갈치조림과 갈치완자탕 맛집을 소개한다.
인천 강화군 화도면 마니산로에 위치한 '범호고향밥상'은 갈치 맛집으로 유명하다.
대표 메뉴 순살갈치조림은 부드럽고 촉촉한 갈치 살이 매콤한 양념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한다. 갈치 특유의 담백한 풍미와 양념의 매콤함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또 다른 대표 메뉴 갈치완자탕은 부드러운 갈치 살로 만든 완자가 국물 속에 떠다니며 깊고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시원하면서도 담백한 국물이 더해져 호평을 받고 있다.
420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재료가 신선해요', '친절해요', '매장이 넓어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맛집 '범호고향밥상'은 매일 오전 8시 30분~오후 6시 30분 영업하며 격주 수요일은 휴무다.
세 번째 코너 '엄마는 슈퍼우먼'에서 '생생정보'팀은 강원 강릉시에서 '해성집'을 운영하는 어느 어머니를 소개한다.
네 번째 코너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에서 '생생정보'팀은 방송인 김혜영과 함께 강원도 원주시를 찾는다.
'예진네 김치만두', '소금산 그랜드밸리', '성주항공'을 차례대로 방문해 원주의 다양한 맛집과 즐길 거리를 소개한다.
마지막 코너 '퀴즈 탐험 생생의 세계'에서 '생생정보'팀은 '작지만 위대한 월리'를 주제로 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으며 2151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