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만나보고파” 박신혜, '이 사람'과 만날 운명이다?

2024-10-23 16:57

add remove print link

아이브 안유진 향해 진심 고백... 이 둘의 궁합은?

박신혜, 안유진 사주풀이 / 박신혜, 안유진 인스타그램
박신혜, 안유진 사주풀이 / 박신혜, 안유진 인스타그램
지난 22일 방손된 SBS 예능 '틈만 나면'에서 배우 유연석, 박신혜, 유재석이 등장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유재석이 유연석과 박신혜가 함께 잘 어울리는 것을 보고 “둘이 되게 호흡이 잘 맞는다?”라며 말을 건넸다. 이에 유연석은 “우리 영화 찍을 때 엄청 재밌게 촬영했다”라고 인정했다. 이에 유재석은 “연석이랑 오늘까지 하면서 최고 편한 게스트가 선혜인 것 같다”며 “너가 봤을 때 누가 제일 편한 것 같냐”고 물었다.

박신혜 틈만나면 유튜브 캡쳐
박신혜 틈만나면 유튜브 캡쳐

그러자 유연석은 “석진이 형이랑 혜련이 누나”라고 답했다. 유재석은 “반대로 내가 약간 어려워한 게스트는 누구냐”며 아이브 안유진을 언급했다. 편하지 않았다는 게 아니라 그날은 연석이도 눈치를 많이 보더라 라며 세대차이를 극복하기 쉽지 않았음을 설명했다.

안유진 이름이 언급되자 박신혜는 목소리를 높여 “개인적으로 너무 만나보고 싶다”며 “진짜 빛이 난다는 게 뭔지 알겠더라”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더해 “유진이란 그 친구는 눈에다가 보석을 박은 것처럼 너무 예뻐요”라며 극찬했다.

위키사주     이집트 주신 궁합 사주 화면 / 위키사주
위키사주 이집트 주신 궁합 사주 화면 / 위키사주

이처럼 박신혜가 개인적으로 만나보고 싶다는 안유진과의 궁합을 살펴보았다. 사주 전문 플랫폼 '위키사주'의 '이집트 주신 궁합'에 따르면 박신혜는 자상함과 강한 온화함으로 주위 사람들에게 편안함을 안겨주는 존재이다. 안유진은 늘 자신의 희생과 넓은 아량으로 상대를 감싸주고 보호해주려는 마음이 강하다. 두 사람이 만나면 서로 대화가 잘 통하며 어떤 일이 닥치든 서로 바로 의기투합할 수 있다. 처음 만나도 마치 오래 전부터 만나왔던 사람처럼 호흡이 잘 맞을 가능성이 크다.

위키사주 이집트 주신 궁합 사주 화면 / 위키사주
위키사주 이집트 주신 궁합 사주 화면 / 위키사주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는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한 사주팔자와 현대적인 분석 기술을 결합하여 각자의 운명을 상세히 분석한다. 이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과 성별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앞으로 3년 동안의 애정을 꿰뚫어볼 수 있는 애정운, 냉정하고 속시원한 궁합, 사랑에 관한 모든 것을 담은 타로까지 다양한 운세를 재미있게 점칠 수 있다.

[위키사주] 이집트 주신 궁합 사주 풀이 보러가기

home 이예원 기자 dldpdnjs123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