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갈비찜 편
2024-10-23 18:35
add remove print link
`기다려야 제맛` 오늘의 맛집 메뉴는?
23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 방송 2150회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는 갈비찜 맛집이 전파를 탄다.
첫 번째 코너 '생생현장'에서 '생생정보'팀은 제철을 맞아 싱싱한 홍합에 대해 소개한다.
두 번째 코너 '기다려야 제맛'에서 '생생정보'팀은 대왕 갈비찜 맛집을 소개한다.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20번길에 위치한 '소촌갈비찜 해리단길본점'은 갈비찜 맛집으로 유명하다.
대표 메뉴 갈비찜은 부드러운 고기와 진한 육수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고기에 달콤하면서도 짭조롬한 간장 양념이 더해져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맵기 조절이 가능해 얼얼하게 매운맛을 찾는 사람들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당근 등과 같은 야채의 달콤함이 더해져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1926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친절해요', '재료가 신선해요', '인테리어가 멋져요', '양이 많아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맛집 '소촌갈비찜 해리단길본점'은 매일 오전 11시~오후 9시 영업한다.
세 번째 코너 '골든타임 히어로'에서 '생생정보'팀은 '한국도로교통공단', '센텍코리아'와 함께 오토바이를 덮친 차량 사고를 전달하고 골든타임을 지켜낸 히어로를 소개한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으며 2150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