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랑 효도여행 다녀온 아이유… 이들이 묵은 '숙소' 어딘지 알려졌는데, 다들 화들짝
2024-10-18 12:58
add remove print link
월드투어 마치고 휴가 중인 근황 공개한 아이유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최근 SNS를 통해 전한 근황에 많은 이들 이목이 쏠렸다.
아이유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올라온 사진에는 월드 투어를 마치고 휴가를 떠난 아이유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아이유는 할머니와 함께 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해 이번 휴가가 효도여행임을 알렸다. 할머니를 향한 애정을 마음껏 드러낸 아이유 근황은 많은 이들이 훈훈함을 안겼다.
아이유가 할머니와 함께 한 효도여행 사진이 화제를 모으면서 이들이 머문 숙소에 대해서도 관심이 쏟아졌다. 아이유 가족이 휴가 중 머문 곳은 푸껫 5성급 리조트인 것으로 전해졌다. 안다만해를 마주하고 있다는 해당 리조트는 코코넛 나무 등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전경으로 유명한 곳이다. 무엇보다 이 리조트는 투숙객 프라이버시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곳으로 소문나 있다. 이곳은 1박 평균 가격이 약 150만원에서 320만원에 이르는 고급 숙소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3월 서울 송파구 KSPO 돔에서 시작된 아이유 월드투어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투어는 일본, 싱가포르, 홍콩, 런던, 베를린, 로스앤젤레스 등 대륙별로 18개 도시에서 진행됐다. 아이유는 각 도시에서 팬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무대를 선보이며 그동안 쌓아온 음악적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다음은 아이유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효도여행 사진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