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뷰와 함께” 공차코리아, 바다를 담은 '해운대 엘시티점' 오픈
2024-10-16 10:44
add remove print link
오픈 기념 현장 할인 및 1+1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부산 해운대 엘시티(LCT)점'을 새롭게 오픈하고, 부산의 지역 특색을 반영한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이며 특별한 티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해운대 엘시티점은 부산의 랜드마크인 해운대 엘시티(LCT)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운대 해변을 바로 앞에 둔 오션뷰 매장이다. 탁 트인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공차의 레드 컬러를 강조한 새로운 인테리어와 프리미엄 티를 즐길 수 있어 부산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매력적인 휴식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역의 특색을 담은 특화 메뉴로 ‘해운대 블루 펀치’와 ‘동백꽃 블로썸 티’ 2종을 함께 선보인다. 해운대 엘시티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음료로, 한국관광공사와 협업을 통해 이달 초 개최된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서 처음 소개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먼저, ‘해운대 블루 펀치'는 해운대의 푸른 바다를 모티브로 한 음료다. 상큼한 레몬 베이스와 꼬들꼬들한 화이트펄이 더해져 독특한 식감이 특징으로, 해변을 연상시키는 청량한 비주얼과 맛으로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동백꽃 블로썸 티'는 부산 동백섬의 동백꽃에서 영감을 받은 메뉴로 붉은빛의 화사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향긋한 공차 자스민티와 동백꽃청, 오미자, 포멜로 자몽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우아하고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해당 브랜드는 블랙티를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으로 즐길 수 있는 ‘밀크티 아이스크림’, 고소한 크림치즈가 더해진 ‘시미트 브레드’, ‘크로아상 햄&치즈 샌드위치’, ‘스트로베리 쇼콜라 케이크’ 등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메뉴로 특별한 티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플래그십스토어 강남본점’과 ‘컨셉스토어 선릉역점’에서만 제공되던 프리미엄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티 칵테일’, 과일 토핑과 향이 어우러진 ‘프룻티&믹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프리미엄 티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