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후기 폭발... '레몬물' 한잔씩 마셔주면 이런 변화가!
2024-10-16 11:00
add remove print link
요즘 핫한 레몬물 다이어트, 7kg 감량도 손쉽게?
효과 100% 보는 레몬수 마시는 법
가수 강민경이 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만의 혈당 관리 노하우를 공개했다. 2일 기준 영상 조회수는 76만회를 넘어섰다.
그는 "저도 열심히 혈당 관리를 하고 있는데 아침에 일어나 레몬즙 짠 물부터 한 컵 마신다"고 밝혔다.
엄정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아침 루틴으로 '레몬 물을 마신다'고 말했으며 황신혜는 효과가 너무 좋아 지인들에게 전파 중이라며 레몬물 장점을 언급하기도 했다. 미스코리아 출신 이하늬를 비롯해 고현정, 하지원, 엄정화 등 국내 연예인부터 비욘세나 안젤리나 졸리까지 모두 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주목받았다.
레몬수는 비타민 C가 풍부해 면역력 증진, 피부 건강, 혈관 건강, 디톡스, 장운동 촉진, 항염, 항암, 신장결석 생성 감소 등 건강 여러 측면에서 도움을 준다.
이에 최근 유기농 레몬즙이 핫하다. 홈쇼핑에서 대박을 터뜨리면서 너도나도 유기농 레몬즙 생산에 한창이다. 착즙기로 레몬을 짜고 꼭지와 씨앗을 제거하고 우려내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매일 레몬수를 마실 수 있게 도와준다.
유기농 레몬즙을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레몬 함량 100%인 제품을 고르는 것이다. 첨가물 없이 레몬 그 자체를 착즙한 제품을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그래야 효과를 볼 수 있다.
물 한 방울 없는 NFC 착즙 공법을 적용해 순수 레몬 과실만을 1포에 쏙 담은 '순 유기농 레몬즙 스틱'을 소개한다. 현재 택샵에서 15포 2박스를 단돈 19,800원에 판매 중이다.
레몬은 신맛이 나는 과일로 일반적으로 산성 식품으로 생각하기 쉬운데, 신체 내에서는 알칼리성 식품으로 작용하며 몸의 산-염기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 되고 건강상 여러 이점이 있다. 레몬에 함유된 폴리페놀과 펙틴 섬유질이 지방 대사에 영향을 미쳐 체내 지방을 억제한다.
또, 포만감을 줘 식사량 조절을 돕고 신체 에너지 생성을 돕는 미토콘드리아의 기능을 향상시키며 미네랄과 구연산 등이 풍부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한다. 비타민 C가 풍부해 면역력 증진, 피부 건강, 혈관 건강, 디톡스, 장운동 촉진, 항염, 항암, 신장결석 생성 감소 등 건강 여러 측면에도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에는 1포당 스페인산 순 유기농 레몬이 1과(65g) 함유되어 있다. 과일을 농축하지 않고 그 어떤 첨가물 없이 압착해 짜낸 즙이다.
섭취 방법 또한 간단하다 물 500ml~1L에 1포를 기호에 맞게 희석하면 된다.
탄산수에 타면 레몬 에이드, 샐러드에 뿌리는 레몬 드레싱, 비린내와 잡내를 제거하는 요리 도우미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꾸준히 레몬수를 마셔줄 경우 피부 관리와 다이어트, 해독 효과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여러 가지 성분이 노화를 늦추는 데 도움을 주면서 신장결석 예방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실제 매일 4온스 정도의 레몬 음료를 2L 정도의 물과 함께 마실 경우, 신장결석 생성을 87%까지 감소할 수 있다.
실제 소비자들은 "바쁜 아침, 쉽게 관리할 수 있어요", "영양제 대신 챙기기 좋아요", "운동할 때 물 대신 마셔요", "하이볼, 요리에 활용하기 좋아요", "순 유기농 레몬즙이라 여기서만 구매해요" 등 반응을 보였다.
유기농 레몬즙 스틱은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단독 51% 특가 19,800원, 무료배송에 구매 가능하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제품명 : [메디트리] 스페인산 순 유기농 레몬즙 스틱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