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청·국민의힘, 당정협의회 개최

2024-10-04 15:06

add remove print link

지역 현안 과제 해결을 위한 대응전략 논의

지난 2일 대구 북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북구청·국민의힘 당정협의회에 참석한 배광식 북구청장, 시의원 및 지역구 의원, 지역위원회 관계자, 관계 공무원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대구 북구청 제공
지난 2일 대구 북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북구청·국민의힘 당정협의회에 참석한 배광식 북구청장, 시의원 및 지역구 의원, 지역위원회 관계자, 관계 공무원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대구 북구청 제공

[대구=위키트리]전병수 기자=대구 북구청은 지난 2일 국민의힘과 구청 대회의실에서 당정협의회를 열어 지역 현안 과제 해결을 위한 대응전략을 논의했다.

이날 배광식 북구청장과 국민의힘 우재준 국회의원(북갑), 김승수 국회의원(북을), 최수열 북구의회 의장, 김재용·류종우·김지만·하병문·이동욱 시의원 및 지역구 의원, 지역위원회 관계자,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했다.

당정협의회를 통해 구체적 논의된 북구 주요 현안 사업은 △도청터 및 주변지역 개발 △각종 후적지 개발 사업 △관음동 도시재생사업(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관음) △문화예술허브 조성사업 △금호워터프론트 조성(금호강 보도교 조성, 하중도 노을전망대 설치) △구수산 스포츠센터 건립 등이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민선 8기 후반기를 맞아 구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창출하는데 중점을 둘 것이다”며 “우리 북구에서 추진하는 사업이 차질없이 진행되기 위해 당·정간 긴밀한 협력과 소통이 필요하기에 논의한 사업들이 멋진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을 가져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home 전병수 기자 jan211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