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2회 금산세계인삼축제, 가족과 함께 즐기는 ‘핫플레이스’ 체험 프로그램 인기몰이
2024-10-04 11:06
add remove print link
새싹삼 심기부터 홍삼 족욕까지… 아빠에게 활력을 주는 인삼의 효능을 직접 체험하다
금산세계인삼엑스포광장 및 일원에서 13일까지 개최되는 제42회 금산세계인삼축제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관람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축제의 주제는 ‘아빠, 힘내세요’로, 아빠들에게 힘이 되는 인삼의 피로 회복, 스트레스 해소, 노화 방지, 면역력 증진 등의 효능을 재미있게 전달하는 프로그램들이 인기 몰이 중이다. 또한, 자연을 보호하는 친환경 체험도 함께 마련되어 방문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 새싹삼 심기체험 -
동문 근처에 위치한 농산물우수관리(GAP) 인증 금산인삼 직거래 장터에서는 방문객들이 재활용 테이크아웃컵을 가져오면, 그 컵에 흙을 담아 새싹삼을 심어 가져갈 수 있는 체험이 진행 중이다. 재활용과 인삼을 접목한 친환경 체험으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별빛달빛 아빠정원 -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수목과 포토존, 쉼터가 마련된 별빛달빛 아빠정원은 가족, 친구, 연인들이 함께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며 사진을 찍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공간이다. 이곳은 아빠와 함께하는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축제 속 힐링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 금산인삼 슈퍼로봇관‧파워드론관 -
아이와 함께 축제를 찾은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는 금산인삼 슈퍼로봇관과 파워드론관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로봇과 드론을 통해 인삼의 효능을 재미있게 전달하며, 인삼 로봇과 피로‧노화‧암 로봇 간의 댄스 대결, 드론 컬링 및 드론 농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 추억의 두더지 게임관 -
아빠 세대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두더지 게임관은 방문객들의 필수 코스다. 두더지 게임을 통해 홍삼, 흑삼, 곡삼 등 인삼의 종류와 효능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으며, 진행자의 흥미로운 진행으로 즐거움이 배가된다.
- 홍삼 족욕 -
축제에서 빠질 수 없는 인기 체험 프로그램인 홍삼 족욕은 축제장을 돌아다니며 지친 발을 달래는 공간이다. 체험비는 2000원이며, 홍삼스틱 두 개를 제공받아 시음하거나 족욕탕에 넣어 사용할 수 있다. 홍삼팩 마사지, 이혈, 한방쌍화탕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되어 방문객들이 인삼의 효능을 몸소 체험할 수 있다.
이번 금산세계인삼축제에서는 아빠의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56개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 금산을 찾아 건강과 재미를 동시에 느껴보는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