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피부 개선을 위한 ‘비피다 인퓨젼샷 앰플 1Dx’ 론칭
2024-09-27 09:54
add remove print link
미세 스피큘에 3세대 비피다 성분을 코팅해 유효 성분 흡수 도움
마녀공장이 오늘 롯데홈쇼핑에서 미세 스피큘을 적용한 3세대 비피다 앰플, ‘비피다 인퓨젼샷 앰플 1Dx’를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비피다 인퓨젼샷 앰플 1Dx’는 헤리티지 성분, ‘비피다’를 고농축해 ‘3세대 활성 비피다(BIFIDA BRIO™)’를 68% 함유한 차세대 비피다 앰플이다. 1세대 유산균 비피다-2세대 마이크로바이옴 비피다로 이어지며 브랜드 앰플 카테고리 베스트셀러이자 누적 판매량 500만병을 자랑하는 ‘비피다 바이옴 앰플’의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공보다 22배 작은 미세 스피큘(37만5천샷)에 3세대 비피다 성분을 코팅해 모공 속으로 유효 성분의 깊은 흡수에 도움을 준다. 또, 일반 스피큘과 달리 브랜드만의 샤프팅 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독자적인 30°의 각도로 기존보다 더욱 얇고 뾰족하게 가공한 형태의 스피큘로 효능을 더욱 극대화했다.
이는 피부 개선으로 이어져 단 1회 사용 만으로도 트리플 장벽 개선과 피부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피부 테스트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피부 일차자극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까지 모두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오늘 저녁 7시 35분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에서 최초 공개한다. ‘요즘쇼핑 유리네’는 배우 이유리가 진행해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방송에서는 가수 브라이언을 초대해 더욱 특별하게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