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광양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 대상 이벤트 실시
2024-09-26 16:11
add remove print link
광양을 응원해주신 기부자분들을 ‘광양 K-POP 페스티벌’에 초대합니다
광양시(시장 정인화)는 9월 26일 오전 9시부터 10월 16일 오후 6시까지 ‘광양에 기부하고 K-POP 페스티벌 티켓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부 인증 이벤트는 올해 1월 1일부터 광양시에 5만 원 이상 기부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고향사랑e음’에서 기부내역 현황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 폼에 등록하고, 10월 25일(1일 차)과 10월 26일(2일 차) 입장권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기존 기부자 외에 신규로 고향사랑 기부를 원하는 사람은 온라인에서는 ‘고향사랑e음’에서, 오프라인에서는 전국 NH농협을 통해 기부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들에게는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시 제공되는 세액공제 및 답례품 혜택 외에 제4회 광양 K-POP 페스티벌 공연 입장권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입장권은 하루 200매씩, 이틀간 400매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당첨자는 문자를 통해 개별 안내를 받게 되며 입장권은 10월 21일부터 순차적으로 우편 발송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청 홈페이지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탁영희 총무과장은 “고향사랑기부로 광양을 응원해준 기부자분들이 광양 K-POP 페스티벌도 즐기고 광양의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만날 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방문으로 광양을 사랑하는 분들이 더욱더 많아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