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기 옥순, 지금 이 사람과 현커임…” 네티즌들이 추측한 '나는솔로' 출연자 대박 근황
2024-09-26 09:51
add remove print link
SNS,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쏟아지고 있는 추측
ENA, SBS Plus '나는솔로' 22기 에피소드가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이런 가운데 22기 출연자 옥순(이하 가명)과 경수(이하 가명)가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이 현커(현실 커플)가 아니냐는 추측이 강력하게 제기되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에서는 두 사람의 일본 여행 목격담이 전해졌다. 이 목격담은 두 사람 커플 의혹에 큰 불을 지폈다. 옥순은 최근 일본 여행 간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당시 경수 역시 인스타그램에 일본 여행 사진을 올렸다. 다만 경수는 남자 지인과 찍은 사진을 올렸다. 하지만 테이블에 놓인 접시 수로 미루어 볼 때 옥순이 그들과 함께 있었던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옥순이 여행 사진을 올렸다가 삭제한 사실도 네티즌들 관심을 자아냈다. 스포 방지를 위해 사진을 결국 삭제한 것이 아니냐는 말이 나왔다.
옥순의 왼손에 커플링이 포착된 점도 이들의 관계를 의심하게 하는 또 다른 증거로 떠올랐다. 뿐만 아니라 경수의 딸이 잠시 옥순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했다가 다시 언팔로우한 사실도 화제가 되면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그러나 '나는 솔로' 방송에서 공개된 결혼 커플, 웨딩사진에 등장한 이들이 옥순과 경수는 아닐 것이라는 추측이 중론이다. 두 사람은 22기 결혼 커플로 알려진 이들은 아니지만 현실에서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이 맞아 보인다는 게 여러 네티즌 주장이다.
옥순과 경수의 현재 관계가 친구인지, 커플인지에 대한 명확한 해답은 '나는 솔로' 22기 본방 직후 이어질 라이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