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고의 해변 호텔'...한국의 이 호텔이 당당하게 1위

2024-09-21 10:25

add remove print link

시그니엘 부산, '아시아 최고의 해변 호텔'로 선정

시그니엘 부산이 2024 월드 트래블 어워즈에서 '아시아 최고의 해변 호텔'로 선정됐다.

시그니엘 부산 인피니티 풀 / 롯데호텔앤리조트
시그니엘 부산 인피니티 풀 / 롯데호텔앤리조트

월드 트래블 어워즈는 1993년 설립 이후 매년 호텔과 리조트를 비롯한 관광업계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을 대상으로 상을 수여한다. 전 세계 160여 개국의 여행 전문가와 종사자, 고객들의 투표로 수상자를 결정한다는 점에서 신뢰도가 높다. (시그니엘 부산 구글 지도)

이번 수상에서 시그니엘 부산은 해운대 백사장을 바로 앞에 둔 우수한 입지와 최고급 시설 등이 호평을 받았다.

특히 푸른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인피니티 풀은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다양한 해운대의 모습을 조망할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차별화된 서비스도 주목받았다. 호텔 곳곳에 예술 작품을 전시해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 웰니스 스파 '리트릿 시그니엘'을 신규 오픈하는 등 고품격 힐링 공간 조성을 위해 노력한 점 또한 높이 평가받았다.

이남경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은 "전 세계 여행업계에서 최고의 공신력을 인정받는 월드 트래블 어워즈에서 수상하게 돼 매우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시그니엘 부산은 지난 6월 세계 최대 규모 여행 웹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가 주관하는 '2024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에서 '국내 베스트 호텔' '베스트 럭셔리 호텔'로 선정된 바 있다.

시그니엘 부산의 성공 비결로 우선, 해운대라는 최적의 위치에 자리 잡고 있다는 점이 꼽혔다. 해운대는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지로, 매년 수많은 관광객이 찾는다. 두 번째로 호텔의 고급스러운 시설과 차별화된 서비스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인피니티 풀에서 바라보는 해운대의 전경은 많은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세 번째로 문화와 예술을 접목한 호텔 운영 방식이다. 호텔 곳곳에 전시된 예술 작품들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시그니엘 부산은 웰니스 스파 '리트릿 시그니엘'을 통해 고객들에게 고품격 힐링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이 스파는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호텔 측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