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수도권 첫번째 프리미엄 컨셉스토어 송도점 오픈
2024-09-19 11:35
add remove print link
서울 외 수도권 첫번째 컨셉스토어로 비즈니스 상권과 생활 밀착형 상권 동시 공략 나서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가 서울 외 수도권 지역 최초로 인천 송도에 신규 프리미엄 컨셉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드롱기는 ‘커피를 아는 사람들의 최고의 선택’이라는 슬로건 아래 강남점, 광화문점, 부산점에 이어 송도에 새롭게 컨셉스토어를 선보였다. 컨셉 스토어는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에 맞는 제품에대한 전문 컨설팅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모든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장소다.
송도점은 국제업무단지 주변의 비즈니스 상권과 대형 아파트 단지 주변의 생활 밀착형 상권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전략적으로 선택한 지역이다. 다양한 기업 및 사무공간의 맞춤형 커피 솔루션에 대한 니즈와 브랜드의 프리미엄 상품을 직접 경험하고 체험하고자 하는 일반 소비자들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대대적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21일과 22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브랜드 최초 두 개의 원두 컨테이너로 차원이 다른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신제품 ‘리벨리아’ 커피 시연회가 개최된다. 컨셉스토어 방문 소비자들은 전문 바리스타와 함께 리벨리아를 체험하며 내 취향에 맞는 커피를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매장 방문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이 외에도 일반 소비자들은 컨셉스토어에서 커피머신들을 직접 사용해보고 직접 내린 커피를 시음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브렉퍼스트 컬렉션, 계절가전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드롱기코리아 김현철 대표는 “송도는 국제업무단지와 대형 아파트 단지가 밀집한 지역으로 주거, 업무, 문화, 여가 시설이 모두 갖춰져 있고 높은 소득 수준을 보이는 지역이다. 현재 대형 백화점이 입점하지않아 다양한 커피 취향을 가진 고객들을 만나기 위한 최적의 환경임에 주목했다”며 “이번 컨셉스토어 송도점을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서울 서부 및 경인권 지역의 비즈니스, 생활 밀착형 상권에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본 후 구매하는 성향이 강해지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소비자 소통 접점을 마련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커피 솔루션과 차별화된 커피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