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신발 밑창이 한 쪽만 닳아...” 이 깔창 하나면 자세 교정까지 해결할 수 있어

2024-09-18 09:00

add remove print link

걸으면서 자세 교정해주는 워크패드
기능성 깔창 1만 원대

"신발이 왜 한 쪽만 닳아있지...?"

신발 밑창이 닳는 이유는 무엇일까? 고르게 분포되어야 하는 무게중심이 한쪽으로 쏠리게 되면서 신발 밑창이 닳게 되는 것인데. 안짱걸음은 무게중심이 안쪽으로, 팔자걸음은 무게중심이 바깥쪽으로 치우치는 모습을 보인다.

발은 평소 걸을 때는 몸무게의 3-4배, 뛸 때에는 몸무게의 10배에 달하는 무게가 가해진다. 이때 무게중심이 쏠려있다면 이 하중을 한쪽 발만 지탱하게 되어 더 큰 피로감과 잘못된 다리 라인을 만들게 된다.

그럴 때 가장 필요한 것이 무게 중심을 고르게 분포시켜 주는 것인데, '에어포스쳐 워크패드'만 있으면 발의 피로감이 확실히 다르다고. 올바른 걸음걸이를 만들어줘 한쪽만 마모됐던 밑창을 보호해 신발을 오래 신을 수 있도록 도와줄 뿐 아니라 다리 건강에도 효과적이다.

15도 사선형의 실리콘 쿠션이 발을 딛을 때 충격을 완화해 주고 균형 잡힌 밸런스를 도와주어 평소 일상생활에서 피로감을 덜어 줄 뿐 아니라 운동 시 올바른 운동 효과를 가져다준다.

부드럽고 탄력 있는 재질로 오래 신어도 이질감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강한 접착력으로 오래 신어도 잘 떨어지지 않아 편안하게 보행할 수 있다. 만약 접착력이 떨어진 것 같을 때 물로 세척해주면 접착력이 복구되기 때문에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다양한 신발에 사용할 수 있다.

팔자 혹은 안짱걸음으로 걷는가? 신발 밑창이 한쪽만 마모되는가? 발바닥이 얇아 조금만 걸어도 다리에 무리가 가는가? 바디밸런스가 무너진 것 같은가?

이들 중 한 가지라도 본인에게 포함된다면 더 늦기 전에 워크패드를 사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에어포스쳐 워크패드'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1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단 하루 만에 가벼워진 다리를 느껴보기 바란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우세인 기자 sein051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