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품절남 대열 합류한 이상엽, 겹경사!

2024-09-17 00:05

add remove print link

최근 전해진 배우 이상엽 근황 소식

배우 이상엽이 씨제스 스튜디오에 새 둥지를 틀었다.

배우 이상엽 / 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배우 이상엽 / 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씨제스 스튜디오는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상엽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더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상엽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장옥정, 사랑에 살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한 번 다녀왔습니다', ‘순정복서’ 등에 출연하여 매 작품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그동안 이상엽은 훈훈한 외모를 바탕으로 깊이 있는 연기와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반듯하고 선한 캐릭터는 물론, 코믹한 모습부터 섬뜩한 악역까지 한계 없는 캐릭터 변신을 선보이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었다.

배우 이상엽 / 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배우 이상엽 / 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특히 이상엽은 ‘호구들의 감빵생활’을 비롯해 ‘식스센스’ 시즌2, 3 등 고정 프로그램부터 최근 ‘신상출시 편스토랑’, ‘전지적 참견 시점’까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며 남다른 예능감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3월 24일에는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려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은 바 있다.

이렇듯 일과 사랑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은 이상엽이 씨제스 스튜디오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씨제스 스튜디오는 글로벌 미디어 콘텐츠 그룹이자 대중문화를 리드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다. 현재 배우 설경구, 박성웅, 문소리, 라미란, 류준열, 유태오, 그룹 휘브(WHIB) 등이 소속돼 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