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사랑받은 코미디 영화… 추석 연휴 집에서 볼 수 있다 (+정보)
2024-09-14 00:05
add remove print link
OTT·VOD 서비스 시작한 화제의 영화
올 여름 극장가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코미디 영화 '파일럿'을 추석 연휴 집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조정석 주연 영화 '파일럿'은 지난 12일부터 IPTV, 온라인 및 모바일 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 7월 31일 개봉한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가장 보통의 연애' 김한결 감독의 차기작으로 제작 단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파일럿'은 극장에서 다 같이 경험할 수 있는 전천후 코미디 장르에 대한 호감이 입소문으로 이어지며 장기 흥행에 성공했다. 매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경신해온 조정석이 '파일럿'으로 그 간의 내공을 응집한 1인 2역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 초반 입소문을 이끌었고, 여기에 스크린 블루칩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의 신선한 앙상블을 제공하며 극장가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었다.
뿐만 아니라 가수 이찬원의 팬덤인 ‘찬스’를 소재로 웃음과 공감 코드까지 있어 중년 관객들에게도 큰 만족감을 선사했다.
당시 영화 '파일럿'을 관람한 관객들은 “조정석 말고는 이 연기를 해낼 배우는 없을 것 같다”, “안 본 눈을 사서 다시 보고 싶을 정도로 신선한 재미가 가득한 영화”, “중학생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세번째 보러 간다”, “조정석 코미디 앞으로 여름마다 1년에 한번 개봉했으면 좋겠다”, “더운 날씨에 시원한 극장에서 있는 것도 좋았는데 많이 웃어서 힐링 됐다”, “배우들 연기력 대박, 데이트 무비로도 좋고 부모님 보여드리기에도 부담 없다” 등 만족도 높은 후기를 남긴 바 있다.
이처럼 관객들의 입소문으로 460만 흥행을 거둔 '파일럿' 을 극장에서 놓쳤다면 IPTV(KT Genie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스카이라이프,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Wavve), 쿠팡플레이, 구글플레이, Apple TV, 씨네폭스에서 오늘부터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