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당뇨 잡는 혈당 유산균 '실패 없이' 똑똑하게 고르는 법

2024-09-14 09:00

add remove print link

혈당, 장 건강 개선에 도움 되는 유산균
3주간 섭취할 경우 어떤 변화가?

유산균은 장 건강과 다이어트, 콜레스테롤 감소, 피부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건강기능식품이다.

최근에는 식후 혈당 상승을 막는 '혈당 유산균'까지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이하 셔터스톡
이하 셔터스톡

당뇨 이전 단계 또는 약을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혈당이 걱정될 수준으로 높은 사람이 많다 보니 이런 혈당 유산균 인기가 점점 높아지는 추세다. 혈당 개선을 비롯해 장 건강 개선, 비만을 막는데도 도움이 되고 있다.

그렇다면 유산균 선택 시 어떤 점을 고려하면 좋을까.

첫째, 보장 균수를 확인하자. 보장 균수는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균의 수를 의미하는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는 하루 1~100마리의 보장 균수 섭취를 권장한다.

둘째, 핵심 균주가 포함되어 있는 걸 고르자. 여러 균주가 포함되어 있으면 다양한 효과를 얻기 어렵다. 락토바실러스나 바피도박테리움 등 핵심 균주로 구성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셋째, 저렴한 가격이 선택의 기준이 되면 안 된다. 유산균 제품의 가격은 천차만별인데 가격이 다소 높더라도 원료 출처가 분명하고, 특허받은 균주를 전문가가 책임지고 선택한 제품을 골라야 한다.

이 모든 요건을 충족하는 제품으로 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 난 제품은 혈당 관리 특허 '퍼펙트 유산균'이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으로 JNU534 특허 유산균이 무려 75% 함유됐다.

핵심 균주는 락토코커스락티스로 JNU534 특허 유산균은 KCCM(한국미생물보존센터)에서 등록되어 관리된다.

산소와 습기를 빼낸 알루알루포장은 특수 포장 기술로 소비기한 내에 실온 보관이 가능하기에 위생적이고 안정적인 섭취가 가능하다. 비건 인증 식물성 캡슐에 목 넘김이 편해 노약자도 안심 섭취할 수 있다.

몸속 혈당 조절을 돕고 장 건강에도 도움 되는 검증된 영양제로 꾸준히 섭취할 경우 몸 상태가 달라지는 걸 느낄 수 있다. 실제 한 방송에서 혈당 유산균 섭취 후 한 달만에 혈당 수치가 안정되는 결과를 보였다.

메디컬다큐 '명의보감' 캡처
메디컬다큐 '명의보감' 캡처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다.

*제품명: 혈당관리 특허 받은 JNU534 퍼펙트 유산균 (60캡슐) / *제조사: 한미양행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