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너무 편해” 혁신적인 초경량 등산배낭

2024-09-11 20:00

add remove print link

85g 초경량 접이식 백팩, 펼치면 20L
일상, 휴가에서 스포티하게 착용 가능

요즘에는 등산용품들이 워낙 다양하게 나와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어졌다. 아무래도 짐을 지고 올라가야 하는 등산 특성상 몸과 가방이 가벼워야 하는데 챙겨야 할 짐이 많아질수록 등산 자체가 힘들게 느껴질 수 있다. 그렇다고 필요한 짐들을 뺄 수도 없는 마당.

그럼 가방 자체의 무게를 줄여보는 건 어떨까. 여기 손바닥만 한 사이즈의 '초경량 아웃도어 포켓백팩'이 있다.

군더더기 없는 베이직한 형태에 4가지 색상으로 일상과 휴가에서 스포티하게 착용 가능하며 7,500의 부담 없는 가격에 휴가, 등산, 캠핑 시 활용도가 좋아, 간증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가장 특별한 점은 접으면 13cm의 손바닥만 한 크기, 펼치면 20L 백팩이 된다. 넉넉한 사이즈로 노트북, 패드, 책 등 다양한 짐을 보관할 수 있다. 앞, 옆 사이드 서브 포켓이 있어 스마트폰이나 물병 등 각종 잡동사니를 수납하기도 편리하다.

스마트폰보다 가벼운 무게로 여행 갈 때, 등산 갈 때 휴대성이 좋아 활동하기 좋다. 또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립스탑 나일론 원단으로 제작되어 생활방수에 강력하다. 갑작스러운 비나 야외에서도 무리 없다.

구매자들은 "생각보다 너무 튼튼해서 찢어질 걱정 없어요" "갑작스럽게 짐이 생겼을 때 엄청 유용하네요" "가볍고 휴대성 좋은 백팩 찾고 있었는데... 대만족입니다" "등산용으로 제격이네요ㅋㅋㅋ" 등 후기를 남겼다.

'초경량 아웃도어 포켓백팩'은 그레이/네이비/블랙/오렌지 네 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현재 택샵에서 단 일주일간 50%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7,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평소 가볍고 휴대성 좋은 백팩이 필요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