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청소할 때 필요한 모든 것! 얼룩 싹 없애주는 3가지 아이템 알아보기

2024-09-12 09:00

add remove print link

청소 필수템 3가지 최대 95% 초특가 세일
갓성비 자동 변기세정제

청소는 매일 꾸준히 해줘도 크게 티가 나지 않는다. 그렇다고 며칠 방치해두면 금세 더러워지고 마는데. 하면 티가 안나지만 하지 않으면 티가 나는 것이 바로 청소이다.

특히 화장실 청소는 조금만 소홀히 해줘도 금세 곰팡이가 피기 마련이다. 그때마다 청소하는 것이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닌데. 오늘은 신박한 청소용품 3가지를 소개하고자 한다.

1. 원터치 자동 변기 세정제

여기 깨끗한 화장실 관리를 위한 완벽케어 솔루션 원터치 변기 세정제가 있다. 바로 누적 판매량 20만 개 돌파 및 11차 리스탁으로 소비자들이 인정한 홈즈리빙의 변기 세정제이다.

변기는 물론, 손에 닿지 않는 수조와 배관까지 한 번에 청소해 주어 간편하며 수조 안에 넣기만하면 99% 살균과 동시에 세균/냄새/때까지 자동으로 청소되며 간편하게 물만 내리면 변기 청소는 끝이다.

개당 약 2,500회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1인 가구 기준 최대 4개월 사용 가능한 수치이다. 현재 택샵에서 60% 할인된 가격인 5,900원으로 판매되고 있어 1개월에 약 1,600원꼴로 갓성비 제품이라 불리고 있다.

2. 고체형 만능 얼룩지우개 클린스틱 울트라 24g

흰 옷, 각종 섬유, 운동화 등에 얼룩이 생겼는가? 클린스틱만 있으면 세탁소 갈 필요 없어진다.

이물질이 묻은 곳에 물을 적셔준 뒤 클린스틱을 골고루 바르고 물티슈로 닦아주면 완성이다. 사용 후 1시간 이내 세척을 권장하며 오래되고 찌든 때까지 지워주는 강력한 제품이다.

클린스틱은 냉장 보관하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 택샵에서는 3개 이상 구매시 젤타입 손세정제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 슈즈싹 세탁티슈

색소가 든 얼룩은 바로 제거하지 않으면 섬유 속으로 색소가 스며들어 쉽게 지워지지 않는데. 평범한 물티슈처럼 생겼지만, 차원이 다른 세제 함유량으로 모든 얼룩들을 지워주는 슈즈싹 세탁티슈면 걱정 없다.

풍성한 거품들로 언제 어디서든 세탁기에 돌린듯한 깨끗함을 느낄 수 있으며 얼룩 뿐 아니라 탈취까지 완벽하게 제거해 준다.

종류에 상관없이 모든 신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신발뿐 아니라 빨기 힘든 패딩 같은 의류의 얼룩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오늘 소개한 세 가지 제품은 모두 택샵 홈페이지에서 최대 95%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으니 기간 한정 특가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우세인 기자 sein051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