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집에서 딱 10분 '이것'만 한 건데... 미용실 케어 느낌 내는 비결은?

2024-09-12 10:00

add remove print link

빗기만 하면 부드러운 머릿결 완성
손상모만 깔끔하게 컷팅하는 독자적인 기술력

건조한 대기와 큰 일교차로 인해 두피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 환절기. 그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 인해 모발이 손상되어 뻣뻣해지기도 한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머릿결은 전체적인 이미지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이미지 자체가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한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손상된 모발을 복구하기 위해 갖은 노력을 하게 되는데.

셔터스톡
셔터스톡

가장 직관적이고 확실한 방법은 상한 머리카락을 모두 잘라내 주는 것이다. 그렇지만 현실적으로 집에서 하나하나 자르기엔 시간이 너무 많이 소요되고 매번 미용실에 가서 손질하기엔 비용이 부담스러운데. 그렇다면 1-2회 커트 비용만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커트 기기가 있다면 어떨까?

전체적인 길이감은 그대로 유지하되 손상모만 인식하여 깔끔하게 컷팅해 주는 클리닉컷 고데기가 요즘 뜨거운 감자라는데. 과연 어떻게 이게 가능한 것일까?

타사 대비 절반 이상 저렴한 가격이나 꿀리지 않는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헤어샵의 컷팅 기술을 그대로 구현하여 삐죽삐죽 튀어나온 상한 모발을 인식하여 커트해 주어 집에서도 쉽고 빠르게 윤기 나는 스타일링이 가능해진다.

홈 클리닉이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이 절약되고 간편한 브러쉬형 고데기로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USB 케이블 충전 방식으로 사용할 때는 무선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간편하게 손상모 케어를 하고 싶거나 매일 스트레이트 헤어 스타일링 연출이 필요한가? '글로우비 클리닉컷 고데기'로 손상없이 찰랑이는 머릿결을 가져보기를 바란다.

현재 추석맞이 특가 이벤트로 택샵 홈페이지에서 어디서도 만나볼 수 없는 60% 할인된 전국 최저가 39,900원에 단독 진행되고 있다. 주기적으로 미용실에서 상한 머리카락들을 정리해 왔었던 사람들이라면 만족도가 아주 높을 것이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우세인 기자 sein051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