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연예인들 간증 후기 폭발한 '레몬물 다이어트'
2024-09-10 09:00
add remove print link
체중 감량에 효과적인 레몬디톡스
연예인들 극찬 후기 줄지어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챙기는 헬시플레저 열풍이 이어지며 대한민국은 지금 유기농 레몬즙에 빠졌다. SNS와 유튜브에는 레몬디톡스가 체중 감량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후기들이 속속 올라오며 레몬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이다.
레몬수 다이어트 후기 게시물들은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하고 인스타그램에서는 게시물 1만개를 넘어섰다.
이렇게 큰 인기를 끈 건 '유명 연예인들의 간증 후기'도 한몫했다. "몸매 관리 비법? 아침 레몬물이요", "11kg 감량 비법 중 하나가 레몬물", "레몬이 얼마나 우리 몸에 의학적으로 좋은 일을 많이 하는지 알게 되면서 레몬을 점점 더 사랑하게 됐다" 등을 언급했기 때문인데.
박솔비, 고현정, 김영란, 장은숙, 황신혜, 기안84를 비롯해 유명 아이돌, 해외 톱스타들까지 레몬수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레몬에 포함된 아스코르비산 성분이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자극해 평소보다 많은 칼로리를 소비시키고 눈에 보일 만큼 효과적인 변화를 주기 때문이다.
필자가 직접 섭취해 본 결과
1. 아침 기상 시 개운해짐
2. 수분 머금은 피부로 바뀜
3. 몸속 독소가 쫙쫙 빠지는 느낌
실제 연구 결과, 매일 두 잔의 레몬물을 마셔주는 사람이 그냥 물을 마시는 사람보다 하루 평균 70kcal 이상을 소비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70kcal를 소비하려면 계단을 10층까지 걸어 올라가는 것과 맞먹는데 레몬물을 마셔주기만 해도 같은 효과를 보는 셈이다.
이 밖에도 피부톤 개선, 장운동 촉진, 항염, 항암, 피로회복, 디톡스, 신장결석 생성 감소 등 다양한 이점이 있다. 물에 레몬 하나 넣었을 뿐인데 몸에 다양한 변화를 줄 수 있다면 앞으로 먹지 않을 이유가 없겠다.
레몬수를 마시는 방법은 간단하다. 물에 유기농 레몬즙을 넣어 마셔주면 된다. 레몬을 직접 손질하고 짜고 껍질 버리는 모든 번거로운 과정이 없기 때문에 최근 판매량이 급증하는 추세다.
그중 웰메이커 NFC 유기농 레몬즙은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100% 생레몬을 껍질까지 그대로 착즙한 유기농 레몬즙으로 일상생활에서 레몬물을 마실 때 활용하기 좋다. 유기농 레몬 1개를 1포에 그대로 담아낸 NFC 착즙액이다.
많은 사람들이 레몬의 신맛 때문에 산성 식품이라고 오해하는데, 레몬은 섭취 후 우리 몸에서 대사 되면서 알칼리성으로 변하며 몸의 산-염기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 된다. 또, 포만감을 줘 식사량 조절을 돕고 신체 에너지 생성을 돕는 미토콘드리아의 기능을 향상하며 미네랄과 구연산 등이 풍부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한다.
여러 가지 성분이 노화를 늦추는 데 도움을 주면서 체중 감량, 신장결석 예방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현재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2박스, 1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제품명: [웰메이커] NFC 유기농 레몬즙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