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지민·정국, 삿포로 여행기…'이게 맞아?!', 7회 힐링 예고
2024-09-06 12:28
add remove print link
BTS 지민·정국, 입대 전 일본 여행기 공개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과 정국의 삿포로 여행기가 드디어 공개된다.
디즈니+는 6일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의 7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두 멤버의 겨울 삿포로 여행기를 담고 있다.
공개된 장면에선 삿포로의 평화로운 밤 풍경이 먼저 눈길을 끌었다. 지민과 정국은 미간을 찌푸릴 정도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유쾌한 에피소드를 예고했다. 예상치 못한 상황들이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두 사람의 스노보드 도전기가 흥미를 끌었다. 지민은 능수능란하게 보드를 타며 실력을 뽐냈다. 반면 정국은 다재다능한 황금 막내로 불리지만 스노보드 적응에 어려움을 겪었다. 정국이 시련을 극복하는 과정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여행은 지난해 두 사람이 군 입대 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 위해 떠난 것이다. '이게 맞아?!'는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예측불가한 여행기를 그린다.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와 유쾌한 에피소드가 가득하다.
앞서 지민은 지난해 12월 12일 멤버 정국과 함께 동반 입대했으며, 육군 제5보병사단 포병여단 일병으로 복무 중이다.
지민이 소속된 방탄소년단은 지난 6월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진을 제외하고 전원 군복무 중이다. 지민 외에 RM은 육군 제15보병사단에, 뷔가 육군 제2군단 군사경찰 특수임무대로, 정국은 육군 제5보병사단에서 복무 중이다.
'이게 맞아?!' 7회는 오는 12일 공개된다. 매주 목요일 1회씩 총 8개의 에피소드를 만나 볼 수 있다. 팬들은 매주 목요일을 손꼽아 기다리며 두 사람의 여행기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