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이미 예상했다..?” 조보아, 놀라운 '이것' 나왔다
2024-09-04 08:58
add remove print link
깜짝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 '애정운' 주목... 예비신랑과의 궁합까지 공개
지난 28일 배우 조보아가 비연예인과의 깜짝 결혼으로 많은 네티즌들을 놀라게했다.
2012년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를 통해 데뷔한 조보아는 ‘마의’, ‘인어공주’, ‘몬스터’, ‘사랑의 온도’, ‘이별이 떠났다’, ‘복수가 돌아왔다’, ‘구미호뎐’, ‘군검사 도베르만’, ‘이 연애는 불가항력’과 영화 ‘가시’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2018년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백종원과의 케미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아왔다.
활동하면서 단 한 번의 열애설도 없었던 만큼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조보아의 애정운과 더불어 예비신랑과의 궁합이 떠오르고 있다.
사주 전문 플랫폼 '위키사주'에 따르면 조보아는 올해 많은 사람의 축하 속에 훌륭한 배필을 만나게 된다. 배우자와의 돈독한 애정을 키우게 되고 애정운이 최고조에 다다른다. 또한, 아이를 가지게 된다면 득남의 기쁨이 있으니 가정을 틈틈히 살피는 등 세심한 관심을 가져주면 좋을 것이다. 또한, 2026년에는 욕심을 버리고 상대방과 잘 화합하며 배우자에게 최선을 다해야 하는 해이다.
이외에도 두 사람의 앞으로 3년간의 애정운이 상세하게 궁금하다면 위키사주 '3년애정운 꿰뚫어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는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한 사주팔자와 현대적인 분석 기술을 결합하여 각자의 운명을 상세히 분석한다. 이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과 성별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앞으로 3년 동안의 애정을 꿰뚫어볼 수 있는 애정운, 냉정하고 속시원한 궁합, 사랑에 관한 모든것을 담은 타로까지 다양한 운세를 재미있게 점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