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도시공사, 진접체육문화센터 주민협의체 간담회 개최

2024-08-29 18:10

add remove print link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간담회를 진행
더 나은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을

경기 남양주도시공사(이하 공사) 이계문 사장은 29일(목) 진접체육문화센터(이하 진접센터) 3분기 *주민협의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주민협의체 : 이용 고객의 불편 사항을 개선하고 공사의 경영 방향을 고객과 함께 논의하기 위해 남양주시 관내 8개 체육문화센터별로 구성된 협의체

이번 간담회에는 이 사장과 회원 3명 등 총 4명이 참석하였으며, 진행 순서는 기존 간담회에서 제기된 불편 사항과 고객의 소리 개선 결과를 공유한 후 고객 의견을 청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개선 사항으로는 1층 로비에 벽걸이 선풍기를 설치하였으며, 2층 순환운동실 내부 거울 설치에 대한 요청은 9월 중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하여 설치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주민협의체 회원들은 8월 휴관일을 활용한 1층 여자 락카 탈수기 1대 추가 설치와 수영장의 트렌치커버 교체에 대해 큰 만족감을 표명하며, “진접센터에 방문하면 환경 및 안내데스크 직원들이 항상 친절하게 맞이해주신다”고 말했다.

또한, “이러한 직원들의 긍정적인 변화는 이 사장의 모범적인 모습 덕분”이라고 칭찬했다.

이 사장은 “불편 없이 센터를 이용하고 즐겁게 다닌다는 말씀에 오히려 감사드린다”라며, “주민협의체와의 소통을 통해 기존 시설의 문제점을 신속히 해결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간담회를 진행하여 더 나은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간담회가 끝난 후 이 사장은 진접센터 공사 직원들과도 간담회를 가졌으며, 이후 부평리 배드민턴장을 방문하여 올해 유난히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현장에서 열심히 근무하는 직원들의 건강을 세심히 살피며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진접센터는 9월 어린이 코딩드론 교실(특강)을 신설하는 등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장현배드민턴장의 확장공사를 8월 1일(목)부터 2025년 1월 27일(월)까지 진행하고, 진접센터 내 2층 순환운동실도 9월 7일(토)부터 9월 30일(월)까지 확장공사를 추진할 예정이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