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익 함평군수 배우자, 학교밖 청소년지원센터 방문 격려
2024-08-29 17:10
add remove print link
이상익 함평군수 배우자, 학교밖 청소년지원센터 방문 격려
함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구태림)가 지난 29일 전라남도 함평군청(군수 배우자, 가족행복과 팀장, 1388청소년지원단 원석호단장)과 학교밖 청소년들의 지원방안을 위한 뜻깊은 만남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소통과 화합을 이루는 함평다운 함평을 만들겠다. 지역에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그 누구와도 만나 직접 소통하고 군정에 반영하겠다.”고 인터뷰를 통해 밝혔던 적이 있었다.
밝혔던바와 같이 더운 날씨에도 가족행복과 팀장, 청소년지원단 단장과 방문하여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한다.
“사각지대가 없는 복지실현”을 강조하면서 “함평다운 함평을 만드는데 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들과 계속 함께 할 것이며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이라고 전했다고 한다.
이에 함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구태림)는 “언행일치에 대해 깊은 감동을 받았으며, 함평청소년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 또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꿈드림에서는 검정고시 대비반, 취업자립 지원, 상담, 체험활동, 수학여행, 급식지원, 진로진학, 건강검진, 학업 및 자기 계발을 위한 교육참여수당 지급, 학업중단숙려제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학교 밖 청소년(9~24세)은 누구나 무료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프로그램에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