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선공개 곡 ‘부모님 관람불가’로 음방 출격

2024-08-29 12:00

add remove print link

멤버 명재현, 태산, 운학 작사·작곡 참여해 팬들의 기대 높여...

보이넥스트도어 사진 /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넥스트도어 사진 /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선공개 곡을 발표하고 음악방송 활동에 나선다.

29일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오는 9월 2일 오후 6시 미니 3집 ‘19.99’의 수록곡 ‘부모님 관람불가’를 선공개하고 5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무대를 펼친다. 이어 6일 KBS2 ‘뮤직뱅크’, 7일 MBC ‘쇼! 음악중심’, 8일 SBS ‘인기가요’까지 일주일 동안 음악방송에서 선공개 곡을 선보인 뒤, 9월 9일 오후 6시 미니 3집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보이넥스트도어 사진 / 보이넥스트도어 인스타그램
보이넥스트도어 사진 / 보이넥스트도어 인스타그램

KOZ 엔터테인먼트는 “팀의 강점인 탄탄한 퍼포먼스 역량을 살려 팬 분들께 최대한 많은 무대를 보여드리고자 새 앨범의 정식 발매에 앞서 음악방송에 출연하기로 결정했다. 선공개 곡 ‘부모님 관람불가’와 추후 발매될 타이틀곡 ‘Nice Guy’가 지닌 서로 다른 색깔을 즐겨달라”고 밝혔다.

‘부모님 관람불가’는 독특한 제목 만큼이나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인 힙합 곡이다. 부모님께 들키기 싫은 한밤중의 일탈을 현실감 있는 가사로 표현했다. 명재현, 태산, 운학이 작사와 작곡에 주도적으로 참여해 장난기 가득한 유쾌한 에너지를 담았다.

기프트리 10월 생일 인기스타 화면 / 기프트리
기프트리 10월 생일 인기스타 화면 / 기프트리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팬 투표 서비스 '기프트리'의 '천만스타'후보로 등록되어 있다. 멤버 이한과 리우는 '10월 생일인기스타' 후보에도 올라있다.

올리브영 전광판 광고 / 위키트리
올리브영 전광판 광고 / 위키트리

'천만스타'에서 천만 표를 달성할 경우 15일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 전광판 광고가 제공되는데 이는 전국 1,300여 개의 매장에 설치된 2,400여 개의 디스플레이에 노출될 예정이다.

2호선 강남역, 홍대입구역 전광판 광고 / 사진 = 위키트리
2호선 강남역, 홍대입구역 전광판 광고 / 사진 = 위키트리

또한, '10월 생일 인기스타'에서 1위를 차지한 스타에게는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데, 우선 유동인구가 많아 주목도가 높은 2호선 강남역과 홍대입구역 전광판 광고가 2주간 제공되고 월간 천만 명 이상의 독자들이 방문하는 위키트리 PC, 모바일 홈페이지에 축하 배너가 노출, 26만 팔로워를 보유한 위키트리 인스타그램 채널에 축하 콘텐츠가 게재될 예정이다.

기프트리 천만스타 화면 / 기프트리
기프트리 천만스타 화면 / 기프트리
투표 서비스는 포털에 '기프트리'를 검색해 쉽게 접속이 가능하며 네이버, 카카오 아이디를 통해 누구나 간편하게 가입해 참여가 가능하다. 로그인만 해도 1일 최대 2장의 투표권이 부여가 되며 '기사 읽기'를 하면 1일 최대 10장까지 투표권을 지급하며, '광고 시청'을 하면 하루 최대 32장까지 투표권을 지급한다. 획득한 투표권으로는 원하는 만큼 제한 없이 투표권 사용이 가능하다.

home 이예원 기자 dldpdnjs123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