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5년 만에…” 이동욱, 팬들이 애타게 기다리던 소식 전했다
2024-08-27 14:29
add remove print link
27일 이동욱 소속사 킹콩by스타쉽이 공식 발표한 내용
배우 이동욱이 데뷔 25년 만에 공식 팬클럽을 모집한다.
2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에 따르면 이동욱은 지난 26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멜론 티켓을 통해 팬클럽을 모집한다. 데뷔 25년 만에 첫 팬클럽이다.
공식 팬클럽 회원에게는 팬클럽 공식 키트 제공, 팬미팅 시 선예매 혜택 제공, 이동욱 공식 홈페이지 내 팬클럽 한정 스페셜 콘텐츠 열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공식 팬클럽 가입 이벤트로 이동욱의 데뷔 기념일과 생일 숫자가 들어가는 회원 번호가 부여된 7명에게는 친필 사인이 담긴 즉석사진이 증정된다.
공식 팬클럽 모집 소식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이동욱은 "몇 명이나 가입을 할지는 의문이다"라며 걱정을 내비쳤지만 이내 "팬클럽 모집을 하면 더 많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팬들에게 공식 팬클럽 이름을 함께 정해보자고 숙제를 내주기도. 작년 연말, 팬들을 위한 팬사인회로 남다른 팬 사랑을 입증했던 그가 팬클럽 모집을 통해 더욱 활발하게 펼칠 팬들과의 활동에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이동욱은 지난 1999년 MBC 드라마 '베스트 극장 - 길밖에도 세상은 있어'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학교3', '똑바로 살아라', '마이걸', '여인의 향기', '아이언맨', '도깨비', '진심이 닿다', '구미호뎐', '킬러들의 쇼핑몰'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어느덧 데뷔 25주년을 맞이한 이동욱은 여전히 리즈 비주얼을 갱신하고 있다. 특히 그의 머리 스타일과 비슷한 리프컷, 리프펌 등이 연관 검색어에 오를 만큼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