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뷰티미용학과, 무등산뮤즈콘텐츠와 ‘뷰티힐링’ 협업 체험

2024-08-26 16:53

add remove print link

금호화순스파리조트 관광객들에게 뷰티체험과 이벤트로 ‘추억 선물’

호남대학교 뷰티미용학과(학과장 전현진)는 무등산뮤즈콘텐츠(주)와 함께 8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금호화순스파리조트에서 관광객과 함께하는 지역상생을 위한 뷰티힐링테라피 체험 및 청년 플리마켓을 실시했다.

이 프로그램은 지역상생을 목표로 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여름 휴가철 동안 관광객이 집중되는 금호화순스파리조트에서 뷰티미용학과 학생들과 뷰티전문인, 그리고 청년 플리마켓 참여자와 함께 관광객 5백여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진 이벤트를 진행했다.

뷰티힐링테라피 콘텐츠의 비전을 ‘지역과 관광객의 동반성장을 위한 업(UP)그레이드’로 정하고 ▲지역관광지 활성화 ▲지역 청년 협력 생태계 구축 ▲뷰티콘텐츠를 활용한 아름다움 전수 ▲지역과 청년 참여의 상생 확대 및 지역기업과의 상생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네일아트, 타투, 메이크업, 퍼스널컬러, 향수체험 등 다향한 뷰티체험과 지역청년들이 제작한 천연비누, 수제쿠키, 커피, 풍선체험, 지역산업 화장품 등 다양한 콘텐츠로 이벤트를 진행하여 화순을 찾아오는 관광객에게 아름다운 체험을 선사했다.

행사에 참여한 관광객들은 “뷰티힐링테라피가 금호화순스파리조트휴양지에서 펼친 이벤트에 만족했고, 많은 추억을 남기게 해주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전현진 학과장은 “지역상생이 중요시되는 상황에 지역기업과 관광객을 위한 프로그램이 지속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지자체와 협의해 지역과 대학의 동반성장 롤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호남대학교 뷰티미용학과는 앞으로도 ‘찾아가는 뷰티힐링체험을 통해 관광객과 함께하는 뷰티혁신’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을 것이며, 지역과 대학의 동반성장 체계를 구축하는 뷰티콘텐츠산업으로 함께 성장하는 상생모델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