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하기 싫은 화장실 청소, '이것' 조합이면 더 이상 걱정 없어...
2024-08-28 09:00
add remove print link
화장실 청소 책임지는 베스트 3종 조합
최대 74% 할인 특가 행사 진행
20~40대 기혼 남녀 1천여 명 대상 조사 결과 가장 청소하기 싫은 장소가 화장실이라고 한다. 오늘은 큰 노력 없이도 365일 화장실을 깨끗하게 만들어 줄 꿀템들을 소개한다.
1. 생활백서 변기 클리너 세트
화장실에 무조건 구비해둬야 하는 청소솔과 뚫어뻥. 하지만 미관을 해치기 쉬운데.
생활백서에서 나온 변기 클리너 세트만 있다면 고민 해결이다. 뚫어뻥과 솔을 같이 한곳에 보관할 수 있어서 깔끔해 보이고 디자인이 깔끔하고 심플해 인테리어를 방해하지 않는다.
특히 뚫어뻥의 경우 이중 압축 제품으로 기존 압축기보다 두껍고 탄탄하게 제작되어 압착, 흡착력이 좋으며 2단 압축 부분이 쉽게 접혀 들어가지 않아 더욱 강력한 효과를 볼 수 있다.
2. 홈즈리빙 원터치 자동 변기 세정제
오늘 청소해도 다음날이면 지저분해지는 변기. 그렇다고 매일 청소하기에도 너무 귀찮은데.
홈즈리빙의 원터치 자동 변기 세정제는 변기에 넣어두기만 하면 물을 내릴 때마다 자동으로 세정 되어 매일 새 변기처럼 사용가능하다. 손에 닿지 않는 수조와 배관까지 알아서 청소해 주며 강력한 세정효과로 오염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
사용 가능 횟수는 약 2,500회로, 1인 가구 기준으로 최대 4개월 동안 유지되며 유해 물질이 없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3. 젤라퐁 변기클리너 젤 변기 세정제
젤라퐁의 변기 클리너는 앞서 소개한 제품처럼 변기에도 사용 가능하지만 세면대, 샤워부스, 하수구 등에도 붙이기만 하면 손쉽게 욕실 청소 가능하다.
물을 내리거나 뿌려주면 세제 성분이 소량씩 녹아내리면서 세정, 탈취, 항균까지 할 수 있고 1box 4개입으로 타사의 1회용 제품들보다 더 저렴하고 오래 사용 가능해 경제적이다.
주사기 형태로 손대지 않고도 꾹 누르기만 하면 깔끔하게 순식간에 붙일 수 있으며 라벤더, 레몬 두 가지 향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오늘 소개한 제품은 모두 택샵에서 최대 74% 할인 특가 진행하고 있으니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택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기를 바란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