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남매’ 현커 김윤재♥이윤하, 초고속 결혼 발표 (영상)
2024-08-26 07:29
add remove print link
“잘 어울린다”, “와 연애 프로그램 역사 새로 씀”
‘연애남매’ 출연자 김윤재, 이윤하가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이들은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윤윤 유튜브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서 이윤하는 “우리가 영상을 틀게 된 이유가 있다”고 운을 뗐다. 김윤재는 “저희가 너무 잘 만나고 있어서 더 잘 만나려고 내년 초에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개설에 대해 김윤재는 "결혼 준비 과정을 보여드리는 게 어떨까 해서 시작하게 됐다"고 밝히며 “드레스나 턱시도를 고르러 가는 과정, 스튜디오 촬영 간 것 등을 보여드리려고 하는데 정보가 너무 많지 않나. 알아보는 중이긴 하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김윤재는 “식장만 잡은 상태”라고 덧붙였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다… 행복하게 사세요”, “너무 축하해요”, “우와!!!”, “대박”, “메기로 들어왔다가 첫눈에 반해 일편단심이 된 해바라기 남친”, “대박이다 진짜”, “애칭이 벌써 여보?”, “잘 어울린다”, “와 연애 프로그램 역사 새로 씀”, “새삼 인연이라는 게 운명이라는 게 신기하긴 하다”, “행복하게 잘 사세요. 보기 좋다”, “너무 좋아하는 커플” 등 축하 댓글을 달았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종영한 웨이브XJTBC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남매’에 출연해 실제 커플로 발전했다. 공개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프로그램 방영 당시 김윤재는 이윤하만 바라보는 직진남 캐릭터로 많은 여심을 설레게 했다. 특히 그는 프로그램 종영하자마자 자신의 SNS 계정에 “이윤하”라면서 하트 이모티콘을 붙여 여전히 사랑꾼 면모를 발휘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연애남매’는 남매들이 한 집에 모여 혈육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